반응형

2023/01 13

송중기 케이티 재혼 임신중인 케이티와 혼인신고 결혼식도 올릴 예정

송중기 여자친구 케이티와 재혼 배우 송중기가 영국 출신 배우 여자친구 케이티 루이스 사운더스와 재혼을 발표했습니다. 송중기는 30일 자신의 공식 팬카페에서 "제 곁에서 저를 응원해주고 서로 아끼며 소중한 시간을 함께 해온 케이티 루이스 사운더스와 앞으로의 인생을 함께 하기로 맹세했다" 며 "존경스러울 정도로 현명하고 멋진 사람"이라고 밝혔습니다. 송중기 케이티와 2세 소식 송중기는 "자연스레 저희는 행복한 가정을 만들자는 꿈을 함께 소망했다" 며 "서로의 약속을 지키기 위해 많은 노력을 해왔고, 진심으로 감사하게도 저희 둘 사이에 소중한 생명도 함께 찾아왔다"고 했습니다. 이어 "오늘 깊은 신뢰와 바탕으로 부부로서의 삶을 시작하기 위해 혼인신고를 하고 오는 길"이라며 "지금처럼 둘이 한 방향을 바라보면서..

웨딩정보 2023.01.30

서울국제아트엑스포 2023 할인예매 WAE 코엑스 아트페어 전시

제1회 서울국제아트엑스포 2023 제1회 서울국제아트엑스포가 다음달 2월에 열립니다. 서울국제아트엑스포는 새로운 미술산업을 발굴하고 갤러리와 작가들의 작품을 대중들에게 소개하는 기회를 제공하며, 온라인 플랫폼을 통해 작품을 국내, 국외 동시에 소개할 수 있는 전시회입니다. 2023 서울국제아트엑스포는 최고 수준의 문화예술 향유와 한국 미술의 세계화를 위한 전시회이며, 갤러리, 유망작가, 신진작가 등 모든 아티스트와 미술 관련 사업, 유관 단체가 모두 참가할 수 있는 유일한 아트 엑스포라고 합니다. 이번 엑스포에는 150여 개 부스에서 1,500여 점의 작품을 선보이는데, 특히 국내 현대미술의 거장 박서보, 이우환, 우국원, 우고 론디노네, 마이클 크레이크 마틴 등의 작품도 출품된다고 하니 기대됩니다. 또..

전시정보 2023.01.26

교보아트스페이스 주차 광화문교보문고 무료전시 <흰 여백, 검은 선>

광화문 교보문고 안 교보아트스페이스에서 전시를 개최하고 있습니다. 이번 전시에 참여하는 김선두, 김은주, 정용국 세 작가는 긴 시간 '붓'과 '먹' 그리고 '연필'의 특성을 탐구하여 회화의 본질적 물음에 답해왔습니다. 교보아트스페이스 전시 각각의 작가들은 흑백의 회화를 오랫동안 선보여 오면서 저마다의 방법과 주제의식을 통해 화면의 깊이를 더해왔습니다. 광화문 교보문고를 들렀다가 전부터 궁금했던 전시 의 작품들을 보고 왔습니다. 장소 ㅣ 교보문고 안 교보아트스페이스 기간 ㅣ23.01.03~23.02.28 관람시간 ㅣ 11:00~20:00 관람료 무료 주차 ㅣ 10분당 1000원 교보아트스페이스 주차 광화문 교보문고의 교보아트스페이스 주차는 아래를 참고하세요. 일반구매는 3만원이상..

전시정보 2023.01.21

금호미술관전시 주차 <어떤 삶, 어떤 순간> 삼청동 전시추천

금호미술관 삼청동 전시추천 삼청동 금호미술관에서는 예술을 통해 삶의 의미를 다각적으로 살펴볼 수 있는 전시가 열리고 있습니다. 이번 전시에는 회화, 드로잉, 설치, 영상 등 다양한 매체를 사용하는 동시대 작가 강운, 박주애, 엄유정, 이성웅, 차현욱, 홍나겸, 홍지윤의 작품이 전시되어 있습니다. 이들은 삶에 대한 자신만의 관점과 태도를 바탕으로 인생의 길목에서 맞딱뜨리는 순간순간의 경험과 생각을 예술을 통해 다채롭게 풀어냅니다. 이번 전시의 공통된 키워드는 '자연', '인간', '관계' 인데요, 작가들은 자연과 인간의 조화로운 관계를 지향하고 자연에서 위안을 얻어 삶이 나아가야 할 방향을 찾습니다. 전시장소 ㅣ 금호미술관 전시기간 ㅣ 22.11.25 ~ 23.02.12 관람시..

전시정보 2023.01.18

더글로리 임지연드레스 박지현드레스 드라마 여배우들 웨딩 모음

인기드라마 여배우들 웨딩드레스 브랜드 모음 드라마를 보다보면 요즘 결혼식 장면이 자주 나오는데요, 여주인공의 극 중 성격이나 집안분위기 등 여러가지를 나타내는 경우가 많아서 주의깊게 보게 됩니다. 보통의 시청자들보다 결혼식을 앞두고 있는 예비신부들이라면 그런 장면은 더 관심이 갈 것 같은데요, 아름다운 여배우가 착용한 웨딩드레스브랜드가 어디건지 많이 궁금해하시죠. 이번 포스팅은 드라마 속 여배우들이 결혼식장면에 착용한 드레스들의 브랜드 정보를 모아봤습니다. 더 글로리 박연진역 임지연 웨딩드레스 요즘 핫한 넷플리스 시리즈드라마 에서 박연진역을 맡은 임지연배우가 야외에서 화려하게 결혼식을 하는 장면입니다. 가든파티처럼 진행된 두 사람의 결혼식에서 박연진은 화려한 레이스에 비즈장식까지 가득히 올라간 화려한 디..

웨딩정보 2023.01.16

2023년 1월 전시추천 가볼만한곳 서울전시 예매

1월 전시추천 11월, 12월 전시추천에 이어 2023년 첫달인 1월에 가볼만한 전시 서울전시 정보를 모아봤습니다. 평소에 눈여겨 보시던 전시가 있다면 할인예매 기회도 있으니 참고하시면 좋겠습니다. 역량있는 동시대 한국 작가를 발굴하고 지원하기 위해 2001년부터 매년 진행하고 있는 . 2023년 제 22회 송은미술대상의 본선에 오른 작가 20인의 작품이 공개되었습니다. 이번 송은미술대상전에는 회화, 조각, 설치, 영상, 사운드 등 여러 매체를 아우르며 현재 한국미술의 다양한 모습을 살펴볼 수 있습니다. 예선 심사를 거쳐 본선에 오른 작가 20인이 참여하며 전시기간 중 최종 심사를 거쳐 대상 1인이 선정되는데요, 대상작가는 향후 송은에서 개인전 개최, 까르띠에의 후원으로 ..

전시정보 2023.01.12

결혼식 축가 추천 인기있는 노래리스트

결혼식 축가베스트 추천 친한 친구가 축가를 부탁한다면 가장 먼저 드는 고민은 '무슨 노래를 하지?' 입니다. 가사도 의미가 있어야 하고 부르기 너무 어렵지 않아야 하고.. 결혼식에 온 하객들이 대부분 알고 있는 노래여야 하는 것도 중요합니다. 그럼 이번 포스팅에는 축가로 부르면 좋을 결혼식 축가 추천 리스트입니다. 인기축가 추천 노래리스트 결혼식 베스트축가 중 여성가수, 남성가수, 듀엣으로 부르는 노래로 분류해봤습니다. 여성 가수 노래 리스트 행복한 나를 - 에코 자기야 여보야 사랑아 - 린 별이 빛나는 밤 - 다비치 난 너에게 - 다비치 I'm in Love - 나르샤 서약 - 알리 청혼 - 이소라 달아요 - 박정현 매일 그대와 - 아이유 난 널 사랑해 - 신효범 그 중에 그대를 만나 - 이선희 You..

웨딩정보 2023.01.10

유예림 개인전 <조상의 지혜> 기체갤러리 무료전시추천

유예림 개인전 요즘 푹 빠져버린 라이징 작가 유예림의 개인전을 한다고 해서 북촌로의 기체갤러리에 다녀왔습니다. 작가는 직접 경험하거나 가보지 못한 장소나 대상, 그리고 그 곳에 축적된 시간에 대한 허구적 향수를 이미지로 재현했습니다. 이번 전시에서는 패널에서 캔버스로 바꿔 작업한 신작 회화 17여 점과 오브제 2점이 전시되어 있습니다. 전시장소 ㅣ 갤러리 기체 전시일정 ㅣ 2022.12.15 ~ 2023. 01.28 관람시간 ㅣ 11:00 ~ 18:00 일, 월 휴무 주차 불가 / 관람료 무료 유예림작가 전시작품 전시 제목에서 작가는 '조상의 지혜'는 말 그대로 의미가 아니라 보다 중의적인 차원에서 중첩된 '시간'을 지칭하는 수단으로 의미짓습니다. 그리고 그는 "커다..

전시정보 2023.01.07

박민준 개인전 <X> 갤러리현대 삼청동 무료전시 추천

요즘 정말 핫한 박민준작가의 10번째 개인전을 보러 삼청동 갤러리현대에 다녀왔습니다. 건물 앞 주차자리가 협소해 가까운 국립현대미술관 주차장에 주차를 하고 걸어서 삼청동 전시를 다녔는데요, 삼청동은 주차가 어렵고 유료주차장 요금이 워낙 비싸니 한시간에 3,000원인 국립현대미술관에 주차하고 다니는게 훨씬 편해요. 전시장소 ㅣ 갤러리 현대 전시일정 ㅣ 22.12.21 ~ 23.02.05 10:00 ~ 18:00 (매주 월요일 휴무) 문의 ㅣ 02- 2287- 3500 관람료 없음, 주차협소 박민준작가는 인간의 삶과 죽음, 그를 초월한 꿈과 이상, 예술의 창조적 위대함과 가치 등에 몰입해왔습니다. 활동 초기 박민준작가는 서구 신화 속 인물을 동양인의 모습으로 옮기고 르네상스와 고..

카테고리 없음 2023.01.05

논픽션 향수 포레스트 구입후기 20대 30대 향수 추천 시향 및 비교

논픽션 향수 추천 이번 포스팅은 핫한 라이프 스타일 뷰티브랜드 논픽션의 6종 향수 시향 및 비교 후기입니다. 런칭한지 2년밖에 되지 않았고 요즘 MZ세대를 대표하는 뷰티브랜드로 인식되고 있으며 논픽션대표가 윤계상과 결혼을 했죠. 논픽션향수는 젠틀나잇, 인더 샤워, 포겟 미 낫 등 감성적인 이름을 달고 있으나 어떤 향인지 잘 연상이 되지 않았어요. 그러던 차에 전시를 보러 국립현대미술관을 가게 되었는데, 바로 옆에 위치한 논픽션 삼청동매장이 있어서 방문했고 여기서 6종의 향수를 시향해봤습니다. 그리고 제가 찾던 히노끼향이 나는, 최근 출시된 '포 레스트'를 구입하고 왔습니다. 논픽션 공식 온라인 스토어에서 논픽션의 바디 제품, 향수, 핸드크림, 룸스프레이 등 다양한 제품의 가격을 보실 수 있습니다. 논픽션..

일상 2023.01.04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