웨딩정보

더글로리 임지연드레스 박지현드레스 드라마 여배우들 웨딩 모음

리타1 2023. 1. 16. 02:32
반응형

인기드라마 여배우들 웨딩드레스 브랜드 모음

드라마 더 글로리 임지연웨딩드레스

 

드라마를 보다보면 요즘 결혼식 장면이 자주 나오는데요, 여주인공의 극 중 성격이나 집안분위기 등 여러가지를 나타내는 경우가 많아서 주의깊게 보게 됩니다.

보통의 시청자들보다 결혼식을 앞두고 있는 예비신부들이라면 그런 장면은 더 관심이 갈 것 같은데요, 아름다운 여배우가 착용한 웨딩드레스브랜드가 어디건지 많이 궁금해하시죠.

이번 포스팅은 드라마 속 여배우들이 결혼식장면에 착용한 드레스들의 브랜드 정보를 모아봤습니다.

 

더 글로리 박연진역 임지연 웨딩드레스

임지연 드레스

 

요즘 핫한 넷플리스 시리즈드라마 <더 글로리>에서 박연진역을 맡은 임지연배우가 야외에서 화려하게 결혼식을 하는 장면입니다.

가든파티처럼 진행된 두 사람의 결혼식에서 박연진은 화려한 레이스에 비즈장식까지 가득히 올라간 화려한 디자인을 입었습니다.

 

연진이와 친구들

최근에 야외웨딩인 경우에는 심플한 디자인을 선택하는 경우가 많은데, 더 글로리 박연진은 캐릭터의 성격과 맞게 세상 화려한 드레스와 티아라까지 착용했습니다.

 

임지연드레스

 

더 글로리의 박연진이 입은 웨딩드레스 브랜드는 국내 웨딩드레스브랜드인  '이승진 웨딩'의 제품입니다.

목을 반쯤 감싸는 하이넥디자인과 마치 망토를 걸친듯 어깨를 감싸는 형태의 소매가 인상적인 드레스였어요.

 

임지연드레스 이승진웨딩

 

이 드레스는 상체 뿐만 아니라 풍성한 레이스 스커트 위에도 하나하나 비즈를 달아 화려함의 극치를 이루고 있습니다.

이승진웨딩의 이승진 디자이너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1년전 임지연씨가 직접 매장에 와서 본식드레스를 피팅. 비밀로 해야한다고 해서 우리는 항상 무조건 비밀리에."라고 후일담을 올리기도 했습니다.

 

더글로리 임지연드레스

 

<더 글로리>에서 박연진이 입은 웨딩드레스는 본식드레스 외에도 두벌이 더 있습니다.

드라마에서는 잘 나타나지 않았는데, 임지연배우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후기를 올리면서 주목을 받았습니다.

 

상체에 부드러운 튤이 덧대어져 있는 탑드레스에다 롱슬리브 볼레로를 위에 입어 변신이 가능한 드레스였는데요, 이렇게 탈부착이 가능한 드레스는 본식날에도 두가지 드레스느낌을 연출할 수 있어 신부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긴소매드레스에 헤어스타일도 긴머리로 자연스럽게 늘어뜨린 사진은 임지연배우의 여성스러운 분위기가 가득합니다.

 

 

그리고 박연진이 착용한 세번째 웨딩드레스는 심플한 오프숄더 드레스입니다.

임지연이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공개한 웨딩드레스는 오간자실크 소재의 머메이드드레스인데요, 

임지연드레스

 

청초한 드레스의 분위기에 맞춰 앞머리를 내리고 진주헤어밴드를 착용한 그녀의 분위기는 참 사랑스럽습니다.

어깨가 드러나는 오프숄더 드레스는 요즘 신부들이 많이 찾는 디자인중에 하나인데요, 목선과 어깨가 가늘어보이고 신경쓰이는 팔선은 가려주기 때문입니다.

 

임지연드레스

더 글로리에서 박연진역 임지연드레스는 3가지 드레스 다 모두 이승진웨딩의 드레스입니다.

 

 

 

 

 

재벌집 막내아들 모현민역 박지현 웨딩드레스

재벌집 막내아들 박지현드레스

드라마의 인기만큼 화제가 되었던 <재벌집 막내아들> 의 모현민역의 박지현배우가 착용한 웨딩드레스입니다.

 

드라마속에서 재벌 3세와 결혼식을 올린 그녀가 선택한 드레스는 노출이 거의 없는 V넥선의 하이넥스타일이었습니다.

박지현드레스

 

예전에 재벌가 며느리나 딸들이 자주 입었던 올실크드레스인데요, 극중 시대가 지금보다 훨씬 과거이기때문에 트렌디한 실크드레스보다 클래식한 디자인을 선택한 걸로 보입니다.

 

 

박지현드레스는 미카도실크로 만들어진 7부소매의 드레스였고 베일은 심플한 이중베일에 티아라로 클래식하게 마무리했습니다.

거기에 그녀가 착용한 독특한 디자인의 귀걸이와 목걸이는 프레드의  Chance Infinie Earring&Necklace 제품이라고 합니다.

 

우아한 럭셔리 스타일의 웨딩드레스를 선호하시는 신부라면 드라마 속 모현민의 하이넥, 긴소매드레스를 저장해 두세요.

 

박지현드레스

 

드라마 속 핑크톤 2부드레스도 이명순드레스 제품입니다.

더 많은 이명순드레스 디자인을 보고 싶으시다면 공식인스타그램을 참고하세요.

 

 

 

 

이상한 변호사 우영우역 박은빈 웨딩드레스

우영우 박은빈 웨딩드레스

 

2022년을 대표하는 드라마 <이상한변호사 우영우> 에서 우영우역 박은빈배우가 입은 웨딩드레스 역시 화제가 되었습니다.

스커트가 풍성하게 퍼지는 벨라인의 미카도 실크 톱드레스였는데요,

앞머리를 내린 단발머리 뱅헤어에 미디 길이의 베일과 함께 사랑스러운 신부의 모습이 연출되었습니다.

 

우영우가 입은 웨딩드레스는 국내 웨딩드레스 브랜드인 '켈리 손윤희'의 제품입니다.

우영우 드레스

 

이 드레스의 특징은 탈부착이 가능한 소매때문에 소매없이 탑으로, 반소매, 긴 소매 등 3가지 버전으로 연출이 가능하다는 것입니다.

<이상한 변호사 우영우> 드라마 속 우영우는 소매를 붙이지 않고 일자탑으로만 변형해 착용했는데 가장 잘 어울리는 것 같습니다.

이런 탈부착드레스들은 몇년전부터 한 벌만 입는게 아쉬운 예비신부들의 아쉬움을 달래주며 여전히 사랑받고 있죠.

 

 

 

 

빅마우스 고미호역 임윤아드레스

임윤아드레스

 

연예계 소문난 드레스 여신인 임윤아씨가 드라마 <빅 마우스>에서 기혼자 역할을 맡으면서 웨딩드레스를 입고 찍은 장면이 화제가 되었습니다.

 

임윤아배우의 선택은 역시 가벼운 실크드레스였는데 광택이 없는 도비실크로 브이네크라인, 짧은 캡소매, 군더더기 하나 없는 슬림라인 드레스였습니다.

 

빅마우스 임윤아드레스

숏베일을 쓰고 이종석배우와 손을 잡고 걸아가는 사진은 너무 낭만적이었어요.

 

드라마에서 임윤아가 착용한 드레스는 셀프 웨딩드레스샵으로 유명한 '포 마이시스'의 '디어백리본'이라는 제품입니다.

 

포마이시스 드레스

 

앞모습은 심플 그자체이지만 뒷모습은 베어백스타일에 쉬폰 소재의 리본이 포인트로 묶이게끔 디자인되어 있습니다.

심플하지만 포인트 리본 디자인이 매력적인 이 드레스의 대여가격은 34만원 대라고 합니다.

 

다비치의 이해리씨가 자신의 결혼식에 구매해 입었던 본식드레스가 포 마이시스 브랜드로 알려지면서 스몰웨딩이나 야외웨딩을 하는 신부들에게 많은 인기를 받고 있기도 합니다.

 

 

 

 

다비치 이해리씨가 입었던 포마이시스 드레스정보는 아래를 참고하세요.

https://blanc111.co.kr/entry/%EB%8B%A4%EB%B9%84%EC%B9%98-%EC%9D%B4%ED%95%B4%EB%A6%AC-%EC%9B%A8%EB%94%A9%EB%93%9C%EB%A0%88%EC%8A%A4-%EB%B8%8C%EB%9E%9C%EB%93%9C-2%EB%B6%80%EB%93%9C%EB%A0%88%EC%8A%A4-%EA%B0%80%EA%B2%A9-%EA%B2%B0%ED%98%BC%EC%8B%9D%EC%9E%A5

 

다비치 이해리 웨딩드레스 브랜드 2부드레스 가격 결혼식장

다비치의 이해리씨가 지난 3일 결혼식을 올렸습니다. 이해리씨는 그동안 우리가 봐왔던 연예인웨딩드레스 스타일과 조금 다른 유니크한 스타일로 선택을 해서 많은 관심을 받고 있어요. 이해리

blanc111.co.kr

 

 

 

결혼백서 이연희 드레스

결혼백서 이연희드레스

이연희가 이진욱과의 커플 연기로 화제가 됐던 드라마 <결혼백서>에서 이연희가 착용한 드레스는 오간자실크소재로 된 오프숄더 A라인드레스입니다.

 

A라인스커트에 오프숄더 네크라인은 예비신부들이 가장 사랑하는 조합 중 하나인데요,

심플하면서 여성스러움을 가장 잘 살려주는 분위기에다, 팔뚝은 가늘어보이고 허리라인은 날씬하게 보이게 만들어주기 때문입니다.

 

이연희드레스

<결혼백서> 드라마에서 이연희가 착용한 드레스는 국내 드레스브랜드인 '조슈아벨브라이덜'의 제품입니다.

심플한 디자인이지만 상체부분에 입체적인 디자인을 넣어 밋밋하지 않게 입을 수 있을 것 같구요, 통통하신 분이나 마른 체형을 가진 분들도 잘 어울릴 것 같습니다.

 

 

 

 

 

그리고 예전에 쿠팡플레이에서 방영된 <안나>드라마 속 수지가 입었던 드레스와 쥬얼리 브랜드에 대한 정보도 있으니 궁금하신 분들은 참고하시면 좋겠습니다.

https://blanc111.co.kr/entry/%EC%9D%B8%EB%B0%9C%EB%93%9C%EB%A1%9C%EC%96%B4-%EC%88%98%EC%A7%80%EB%93%9C%EB%9D%BC%EB%A7%88-%EC%95%88%EB%82%98-%EC%9B%A8%EB%94%A9%EB%93%9C%EB%A0%88%EC%8A%A4%EC%A5%AC%EC%96%BC%EB%A6%AC-%EC%9E%A5%EC%86%8C%EC%A0%95%EB%B3%B4

 

인발드로어 수지드라마 안나 웨딩드레스&쥬얼리 장소정보

가수 겸 배우 수지가 주인공으로 열연하는 6부작 드라마 가 방송되었습니다. 안나드라마 안에서 수지가 결혼식씬에서 착용했던 웨딩드레스가 특이하고도 화려해서 이슈가 되고 있는데요, 여기

blanc111.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