웨딩정보

이승기 이다인 결혼 프로포즈 재산 4월 7일 결혼식 확정

리타1 2023. 2. 7. 22:17
반응형

이승기 이다인 4월 결혼

이승기 이다인


가수 겸 배우 이승기가 공개 연애를 인정한 여자친구 배우 이다인과 결혼합니다.
이승기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사랑하는 이다인과 이제 연인이 아닌 '부부'로서 남은 생을 함께 하기로 했다"고 결혼 소식을 직접 알렸습니다.

그는 "프로포즈를 했고 승낙을 받았다"면서 "오늘 4월 7일 결혼식을 올린다"고 전했어요.

이승기 이다인 결혼


그리고 "평생 책임질 사람이 생겼기에 기쁜 마음으로 이 소식을 여러분들께 직접 전하고 싶었다"며 "그녀는 마음이 따뜻하고 사랑이 많은, 영원히 내 편에 두고 싶은 사람이다. 함께 기쁨을 공유하고, 살다가 힘든 일이 있더라도 잡은 손을 놓지 않고 시련을 극복하고 싶다"고 애정을 표현했습니다.

아래는 이승기가 직접 손글씨로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올린 글 전문입니다.

이승기 결혼소식 손글씨


결혼소식을 알리는 이승기의 친필 편지는 이승기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보실 수 있습니다.

이승기 이다인 열애인정

2022년 5월에 두 사람의 열애기사가 났고 '선후배 사이로 만나 5~6개월전부터 좋은 감정을 가지고 서로에 대해 알아가는 중' 이라며 이승기와 이다인은 인정했습니다.

이승기 결혼

이승기는 1987년 1월 13일생으로 37살, 이다인보다 5살 연상입니다.

이승기와 이다인은 골프를 통해 친분을 쌓다가 연인으로 발전했다고 합니다.
'디스패치'에 따르면 "강릉 A리조트에서 이승기를 목격했고, 이다인 등과 함께 골프를 친 후 뷔페를 먹고 있었다"는 독자의 제보가 있었다고 하네요.

이다인

이승기 아내 이다인 프로필

이승기의 아내가 될 배우 이다인은 2014년 tvN드라마로 데뷔했으며 어머니는 중견 배우 견미리, 언니는 배우 이유비(유미의 세포들에서 루비역)입니다.
1992년 11월 5일생으로 올해 32살이며, 본명은 이주희입니다.

이다인 인스타

이다인 집안은 연예계 소문난 부자인데요, 견미리가 '견미리팩트'로 엄청난 수익을 올리고 주식투자도 성공했기 때문입니다.

그녀는 서울 한남동 스페인대사관 인근에 위치한 6층짜리 건물에 살고 있는데 그 집은 견미리가 2009년 평당 2천만원이던 토지를 60억원에 매입해 설계부터 준공, 인테리어까지 애정을 쏟아부어서 지었습니다.
지하 2층부터 지상 4층까지 건물로 견미리와 이유비, 이다인, 남동생이 각각 한 층씩 사용하고 있다고 하네요.
2016년 한 방송에서 90억원 정도로 추정한 바 있는데 5년이 지났으니 그 이상의 시세가 형성되었을 거라는 추측입니다.

이다인 결혼





30대 중반인 이승기는 방송에서 종종 결혼에 대해 편하게 언급하기도 했는데요,
'집사부일체'에서 그는 "결혼은 하는게 맞다고 생각한다. 예전에는 막연하게 '언젠가 하겠지'였다가 이제는 혼자 살 건지, 결혼을 할 건지에 대한 갈림길에 서 있는 느낌"이라고 밝히기도 했죠.

제대하고 이승기는 "마흔이 되기 전 결혼하고 싶다"고 했는데 그 바람을 이루었네요.



두사람이 만난지 얼마 지나지 않아 강원도 속초에 살고 있는 자신의 할머니에게 여자친구라고 이다인을 소개하고 만나는 이승기의 사진을 디스패치가 공개했습니다.
그는 이다인의 가족들도 만나 인사를 나눈 것으로 알려졌는데, 그 당시에도 이승기의 결혼을 많은 분들이 예상했었습니다.

이승기의 할머니를 만나는 두사람

이승기 재산

이승기는 데뷔 18년차임에도 좀처럼 사생활 노출없이 지내온 터라 이번에 그의 재산도 다시 재조명되고 있습니다.

이승기 인스타


이승기가 타고 다니는 차는 BMW7 시리즈 모델이며 출시가는 1억2천6백만원대인데 그의 재산에 비하면 나름 검소한 편입니다.
지난해 12월에는 성북동에 위치한 2층 단독주택을 75억원에 매입하기도 했는데 이때문에 신혼집을 장만한게 아니냐는 추측이 많았지만 소속사 사무실 용도로 밝혀졌습니다.
후에 이다인을 그 건물의 사내이사로 등록시킨 게 알려지면서 결혼이 임박한게 아니냐는 말들이 많았었죠~

현재 이승기가 거주하고 있는 브라운스톤 레전드는 지난 2009년 9월에 준공된 주상복합아파트인데, 이승기는 2007년 66평형인 호실을 22억원에 분양받았다고 합니다.
현재는 같은 면적대가 40억원에 매물로 나와있다고 하니 재테크면에서도 성공적이라고 할 수 있겠습니다.

2011년 25살에 216억원 정도의 재산을 가진것으로 추정됐으니 십년이 넘은 지금은 400억원이 넘을 것이라고 하는데 정확하진 않습니다.

이승기 이다인 결혼


2004년 '내 여자라니까'로 데뷔할 때부터 가수로서도 배우로서도 열심히 활동해온 이승기는 현재는 드라마 회당 출연료가 1억원 이상인 톱스타라고 할 수 있는데요, (집사부일체는 회당 출연료가 1000~1500만원이라네요) 광고모델료도 건당 5~7억을 받는다고 하며 그동안 재산을 잘 모아온 것 같습니다.

1980년대 옛 주택은행(현 국민은행) 사내 부부였던 부모님의 영향으로 어려서부터 경제 공부를 해온 덕분에 자산 포트폴리오도 예금이 40%를 차지하는 '전형적인 부자 포트폴리오'라는 평가를 받았다고 합니다.




이승기 이다인 결혼식이 4월 7일로 얼마 남지 않아서 지금은 거의 모든게 정해졌을텐데 어디서 결혼을 할지, 이다인은 어떤 드레스를 입을지 너무 궁금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