웨딩정보

송중기 케이티 재혼 임신중인 케이티와 혼인신고 결혼식도 올릴 예정

리타1 2023. 1. 30. 17:04
반응형

송중기 여자친구 케이티와 재혼

송중기와 여자친구 케이티


배우 송중기가 영국 출신 배우 여자친구 케이티 루이스 사운더스와 재혼을 발표했습니다.

송중기는 30일 자신의 공식 팬카페에서 "제 곁에서 저를 응원해주고 서로 아끼며 소중한 시간을 함께 해온 케이티 루이스 사운더스와 앞으로의 인생을 함께 하기로 맹세했다" 며 "존경스러울 정도로 현명하고 멋진 사람"이라고 밝혔습니다.

송중기 케이티와 2세 소식


송중기는 "자연스레 저희는 행복한 가정을 만들자는 꿈을 함께 소망했다" 며 "서로의 약속을 지키기 위해 많은 노력을 해왔고, 진심으로 감사하게도 저희 둘 사이에 소중한 생명도 함께 찾아왔다"고 했습니다.

이어 "오늘 깊은 신뢰와 바탕으로 부부로서의 삶을 시작하기 위해 혼인신고를 하고 오는 길"이라며 "지금처럼 둘이 한 방향을 바라보면서 앞으로의 날들을 함께 예쁘게 걸어가겠다"고 더붙였다고 하네요~

아래는 케이티와의 2세, 혼인신고를 발표하는 송중기의 글 전문입니다.

송중기 케이티 열애부터 결혼발표까지

두 사람은 2021년 지인의 소개로 만나 2년여 만에 부부 연을 맺었습니다.
송중기의 여자친구 케이티는 영국인 아버지와 콜롬비아인 어머니 사이에서 태어났고, 배우로 활동을 했지만 2019년 이후로 연기활동은 없습니다.

송중기 케이티 임신 재혼



송중기가 지난해 9월 'APAN STAR AWARDS' 대상을 타며 수상 소감에 " 사랑하는 우리 케이티, 날라, 마야, 안테스. 너무 소중하게 생각해준 우리 친구들 진심으로 사랑한다"라고 언급하면서 케이티의 존재가 세상에 알려졌습니다.

자신의 반려견 안테스, 마야와 함께 찍은 케이티사진




케이티 루이스 사운더스는 1984년생으로 송중기보다 1살 연상입니다.

싱가포르 리조트 월드 센토사 콜로세움에서 열린 '재벌집 막내아들' 미디어 콘퍼런스에 송중기 옆에 케이티가 동행하면서 열애 사실이 공식적으로 알려졌어요.

송중기 케이티



그리고 한국으로 귀국할때 배를 살짝 가리며 케이티의 오른쪽 네번째 손가락에 알이 큰 다이아 반지를 끼고 있는 모습에 당시 케이티의 임신설과 함께 결혼설도 불거졌지만, 송중기 측은 영국인과 교제 사실만 인정할 뿐 "그 외 확인이 어렵다"고 했습니다.
그 후 온라인커뮤니티에선 송중기가 외국인 여자친구와 산부인과에 다녀갔다는 이야기가 나온 적 있었는데, 사실이었나 봅니다.

귀국하는 송중기와 케이티


케이티는 지난 봄, 송중기를 따라 한국으로 왔습니다.
송중기 케이티는 한남동 빌라에서 같이 살았다고 합니다.
둘은 주변의 시선을 의식하지 않고 자연스럽게 마트도 가고 여행도 다녔다고 하죠.
송중기는 드라마 촬영으로 집을 비우는 일이 잦기 때문에 케이티의 한국 생활에 불편함이 없도록 한국어 통역이 가능한 영어 선생님까지 붙여줬습니다.

송중기 케이티와 결혼

케이티 친정식구들까지 한국으로

송중기는 케이티가 임신하자 그녀의 부모까지 한국으로 불렀습니다.
케이티와 친정 식구들이 송중기가 새로 이사한 200억대 규모의 이태원집에서 지내고 있다고 하네요.
촬영때문에 바쁜 자신대신에 임신한 케이티를 챙겨줄 부모님들을 부른 것 같아요.


디스패치는 한국에서 케이티와 그녀의 어머니가 출산 준비를 하는 모습을 포착하기도 했습니다.
지난 1월, 도산공원에 있는 아기용품 매장에서 엄마와 함께 유아용품을 미리 둘러보기도 했다고 합니다.

유아용품을 사러온 케이티와 그녀의 어머니



아직 장소와 시기가 정해지지 않았지만 송중기와 케이티는 결혼식도 올릴 예정이라고 합니다.
현재는 케이티의 친정 식구들과 함께 이태원 자택에서 신혼을 즐기고 있다고 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