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2022/06 9

웨딩촬영드레스 추천팁 이것만 알고가요

결혼식을 할때 신부가 입는 웨딩드레스 중에 촬영드레스와 본식드레스가 다른 걸 알고 계시나요~? 결혼을 한 분들은 아시겠지만 대개 웨딩촬영드레스와 본식드레스가 다르다는걸 잘 모르십니다. 본식드레스는 말그대로 본식날 입는 웨딩드레스이고, 촬영드레스는 리허설촬영, 스튜디오촬영때 입는 드레스입니다. 드레스를 입는 장소와 목적이 다른만큼 고르는 방법도 다릅니다. 신부들이 드레스샵에 촬영드레스를 고르러갈때 입고싶은 드레스사진을 찾아가도 사실 본식드레스이거나 이제 막 입고된 신상드레스인 경우가 많아요.(신상은 귀신같이 알아보는 눈썰미ㅎ) 자신들이 골라간 드레스를 촬영때 못입다는걸 아는순간 괜히 서운해집니다. 신상드레스는 본식에만 나가는 경우가 많구요, 본식드레스는 손상이나 여러가지 이유로 촬영때는 대여를 해주지 않거..

웨딩정보 2022.06.30

실크드레스잘 소화하는법 미카도 실크드레스특성

오늘은 실크드레스에 관한 포스팅입니다.^^ 얼마전 장나라씨가 보넬리가든에서 예식을 했는데요, 클래식한 칠부소매 미카도실크드레스를 본식드레스로 선택했습니다. 그전에 가수 손담비씨도 같은 미카도소재로 된 탑(소매없는) 실크드레스를 선택했는데 이목구비가 또렷한 그녀의 외모를 더 돋보이게 해줬습니다. 이제 결혼준비하시는 예비신랑신부들은 가을이나 겨울이 많을텐데요, 사실 미카도실크드레스는 날씨가 쌀쌀한 가을겨울시즌에 많이들 찾으시는 소재입니다. 웨딩드레스도 계절에 따라 선호하는 소재나 디자인이 많이 달라진답니다 ^^ 예식하기 몇달 전 드레스투어할때 맘에 들었던 드레스가 후에 다시 입어보게되면 왠지 지금 계절에 어울리지 않는 느낌도 들죠. 실크드레스중에 예비신부들이 많이 들어본 소재가 미카도실크일텐데요, 생각보다 ..

웨딩정보 2022.06.30

결혼식체크리스트 본식전날체크

결혼식체크리스트에 대한 포스팅입니다. 다들 아시겠지만 구준엽씨와 대만배우 서희원씨가 결혼했고,(20년의 시간을 넘어 사랑을 이룬 두 사람의 러브스토리는 영화로 만들어도 충분할 것 같아요) 6월 26일날 가수이자 배우인 장나라씨가 서울 서초동의 보넬리가든에서 결혼식을 올렸습니다. 싱그러운 6월말의 야외예식으로 클래식한 실크드레스를 선택해 단아한 분위기를 강조했었습니다. 장나라씨의 결혼식사진과 그녀가 입은 실크드레스의 디자인이 궁금하시다면>>> https://blanc111.tistory.com/entry/%EC%9E%A5%EB%82%98%EB%9D%BC%EA%B2%B0%ED%98%BC%EC%8B%9D-%EC%82%AC%EC%A7%84-%EC%9B%A8%EB%94%A9%EB%93%9C%EB%A0%88%EC%..

웨딩정보 2022.06.28

장나라결혼식 사진 웨딩드레스 장소 보넬리가든

장나라씨가 6월 26일 서울 보넬리가든에서 가족과 지인들의 축하를 받으며 결혼식을 올렸습니다. 장나라결혼식은 비공개로 이뤄졌지만 결혼식이 끝나고 연예인지인들의 SNS를 통해 결혼식사진이 공개가 되었죠~ 6월에 결혼한다는 소식을 장나라씨가 손편지로 써서 직접 알렸는데요, 장나라씨와 그녀의 남편은 드라마 'VIP'를 촬영하다 알게되어 2년정도 연애를 한것으로 알려졌습니다. 장나라씨보다 6살 연하이며 촬영감독이라고 해요. 그녀의 친오빠인 장성원씨는 SNS를 통해 "뭐 뉴스나 소식으로 보신분들도 있으시지만 그래도... 저인간 결혼합니다. 지금까지 열심히 일만 하고 정직한 길을 가려고 하면서 살아온 아이인데 드디어 좋은 인연과 새로운 시작을 하려합니다. 자랑스러운 제 여동생의 한번뿐인 결혼을 많이 축하해주시구 냅..

웨딩정보 2022.06.27

연예인부부 청첩장 문구 인사말

코로나시국이 안정되면서 그동안 미뤄왔던 결혼식들을 진행하느라 웨딩업계는 아주 바쁘답니다. 인기가 있는 웨딩홀과 웨딩업체들은 예약을 잡지 못해 힘든 경우까지 생겼어요. 결혼날짜를 잡고 웨딩데이가 얼마남지 않는 예비 신랑신부들은 청첩장문구도 생각해야합니다. 결혼하신 분들은 자신들의 청첩장문구나 인사말 기억하시나요~? 두 사람을 축복해주기위해 결혼식에 참석하는 분들을 모시는 초대장이므로, 어떤 문구로 시작해야할지 고민하게 되요. 연예인 대표 잉꼬부부들의 결혼식 청첩장문구는 어땠을지 궁금해서 모아봤어요~! 도경완 장윤정 부부 사랑이 넘치는 '어머나' 사랑에 빠졌습니다. '꽃'처럼 아름다운 그녀를 '아침마당'처럼 포근한 남자가 '어부바'하듯 품겠다 합니다. '이따이따요'하며 미루던 그날이 드디어 '왔구나 왔어'하..

웨딩정보 2022.06.26

캐논의 흥미로운 실험/ 6명의 사진가가 찍은 1명의 사진

우리는 얼마나 우리 자신을 제대로 볼 수 있을까요~? 우리는 처음 만난 사람의 직업이나 정보를 듣고 그 사람에 대한 편견을 갖게 되는 경우가 많은데요, 여기 2015년 오스트레일리아에서 캐논이 했던 재밌는 실험이 있습니다. 카메라맨은 6명, 모델은 마이클이라는 사람 한명. 각각의 카메라맨들에게 모델의 배경(직업)을 다르게 말해주고 그들에게 마이클의 사진촬영을 부탁했습니다. 결과가 어떻게 나왔을까요~? 마이클의 직업이 '어부'라고 말해주고 촬영한 사진 마이클의 직업이 어부란 말을 듣고 촬영한 사진가는 그를 유머있고 재능있는 사람으로 표현했습니다. 셔츠소매를 걷고 쇼파에 앉아 발을 올린 포즈와 표정은 참 편안해 보이네요. 회복중인 알콜중독자라는 말을 들은 사진가의 사진. 그를 회복중인 알콜중독자라고 전해들은..

카테고리 없음 2022.06.25

2022울산국제아트페어 VIP혜택 예매 출품작가

이번주에 아트페어대구2022가 시작되었습니다. 대구아트페어에 가신 분들의 후기가 속속 올라오는 와중에 6월 30일 VIP프리뷰를 시작으로 도 막을 올릴 준비가 한창이네요. 사는 즐거움 보는 즐거움 2022울산국제아트페어는 '사는 즐거움 보는 즐거움'을 주제로 오는 30일부터 7월 3일까지 UECO전관에서 열립니다. 국내외 7개국의 최정상 갤러리 84개가 참여하고 김환기, 이우환, 박서보, 김창열, 제프 쿤스, 데이비드 호크니 등 세계적인 거장은 물론 국내 작가들의 수작, 신진 작가전, 최근 탄소중립화두에 맞춘 업사이클링을 소재로 한 기획전도 눈길을 끕니다. 산업수도 '울산'의 환경과 기업의 상생 메시지를 담은 'Up-cycling' 특별전을 올해 새롭게 선보이는데요, 강영민, 김하늘, 초곡리(이상용, 이..

전시정보 2022.06.24

아트페어대구2022 할인예매 /대구엑스코 아트페어

바야흐로 아트테크의 시대가 온 것 같은데요, 부산과 서울에서 아트페어가 성황리에 끝이나고, 7월엔 울산에서 아트페어가 시작됩니다. 그전에 대구에서 이번주에 아트페어가 있으니 관심있는 분들은 대구로 고고 올해 11월에 열리는 대구아트페어가 아닌 새롭게 열리는 아트페어대구2022이니까 헷갈리지 마시길용. 아트페어대구2022의 장소는 대구 엑스코 서관입니다. 대구엑스코는 서관, 동관으로 되어있으니 주차위치를 꼭 확인하시길 바래요! 장소 대구 엑스코 서관 1,2홀 기간 6/23~6/26 23일은 VIP,프레스 관람 / 24~26일 일반관람 운영시간 11:00~19:00 (26일은 11:00~18:00) 가격 성인 12,000원 / 청소년, 학생 10,000원/ 어린이 6,000원 >>> 티켓링크로 들어가서 예매..

전시정보 2022.06.24

극지사진콘테스트 수상작 "남극과 북극의 일상"

극지연구소가 제 12회 극지사진콘테스트 수상결과를 발표했습니다. 극지사진콘테스트가 있다는 걸 처음 알았지만,, 아래 사진이 뇌리에 박혀 앞으로 기억할 것 같아요. ㅎ 꺄 너무 귀여운 아기물범 사진이죠~ 보기만해도 이가 시릴것같은ㄷㄷ 차가운 눈위에서 단잠을 자고 있네요 ^^ 극지사진콘테스트는 남극과 북극에서 촬영한 사진들 중에 우수한 작품을 선정하는 프로그램으로 2011년 처음 시작한 이후 올해 12번째입니다. 이번 콘테스트는 580 점의 사진이 출품돼 전문가 심사와 온라인 인기투표 등을 거쳐 최종 수상작이 결정되었다고 하네요~ 먼저 제12회 극지사진콘테스트 부터 살펴볼까요~? 대상은 남극장보고과학기지 오로라 모습을 촬영한 '장보고에 내리는 빛'(이창섭 극지연구소 선임연구원)이 수상했어요. 정말 대상다운 ..

카테고리 없음 2022.06.23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