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시정보

2022울산국제아트페어 VIP혜택 예매 출품작가

리타1 2022. 6. 24. 23:13
반응형

이번주에 아트페어대구2022가 시작되었습니다.

대구아트페어에 가신 분들의 후기가 속속 올라오는 와중에

6월 30일 VIP프리뷰를 시작으로 <울산국제아트페어2022> 도 막을 올릴 준비가 한창이네요.

 

울산국제아트페어

 

사는 즐거움 보는 즐거움

2022울산국제아트페어는 '사는 즐거움 보는 즐거움'을 주제로 오는 30일부터 7월 3일까지 UECO전관에서 열립니다.

국내외 7개국의 최정상 갤러리 84개가 참여하고 김환기, 이우환, 박서보, 김창열, 제프 쿤스, 데이비드 호크니 등 세계적인 거장은 물론 국내 작가들의 수작, 신진 작가전, 최근 탄소중립화두에 맞춘 업사이클링을 소재로 한 기획전도 눈길을 끕니다.

2022울산국제아트페어

 

산업수도 '울산'의 환경과 기업의 상생 메시지를 담은 'Up-cycling' 특별전을 올해 새롭게 선보이는데요,

강영민, 김하늘, 초곡리(이상용, 이영현) 작가가 참여해 인간과 자연을 유기적인 관계로 해석한 작품들을 소개합니다.

버려지는 플라스틱에 생동감 넘치는 색을 입혀 만들어진 오브제는 '생산-소비-폐기'라는 제품 생애주기의 고정관념을 깨고 '생산-소비-재생'의 확장된 개념을 전달할 예정이라고 해요.

 

 

공공 설치작업을 하는 세계적인 아티스트 오트마 회얼의 대규모 설치작품전, 가수 김완선의 첫 화가 데뷔전도 기대가 됩니다.

김완선의 작가데뷔전 <Here I am>

어릴적 김완선씨 팬이어서 책받침과 스티커를 사모으는게 취미였었는데요~ 화가로 데뷔하신다니!

아티스크 토크와 팬사인회를 통해 작가 김완선과 소통할 수 있는 자리도 마련한다고 해요.

꼭 가서 보고싶네요~ 늘 응원합니다~!

 

2022울산국제아트페어

 

임미량 작가

 

 

이외에도 컬렉터들의 수장고 속 작품을 통해 현대미술의 연대기와 트렌드를 볼 수 있는 '소장가치전', 완판 행렬을 이어가고 있는 국내 작가들의 작품을 선보이는 'UiAF 심벌즈'도 마련됩니다.

 

 

2022울산국제아트페어의 'UiAF 심벌즈'에서 요즘 핫한 작가들의 작품이 많이 나오기때문에 많은 분들이 주목하고 계시죠.

어느 작가들이 나오는지 한번 구경해볼까요~?

 

먼저 교정기낀 여성의 미소짓는 초상이 시그니처인 김지희작가.

The Fancy Spirit, 김지희

 

동물 도상 중 가장 인기있는 황금부엉이가 나오는군요.

그리고 김지희 작가만의 컬러풀한 반짝거리는 트렁크 시리즈도 역시 출품이 되나봅니다.^^

출처 2022울산국제아트페어 인스타

 

 

 

파스텔 컬러의 포근한 느낌 문승연 작가의 작품도 나오구요,

Over the rainbow, 문승연

 

고마워! 나를 키운 꽃과 바람아!, 이나진작가.

왕관을 쓰고있는 귀여운 동물들의 그림 이나진 작가.

요즘은 귀여운게 최고입니다~  나이들수록 자꾸 귀여운게 좋아지는건 왜 때문에 그런걸까요..

 

 

SOMEONE,변웅필

간결하고 섬세한 선으로 이루어진 독창적인 그림체의 변웅필,

 

실제로 보면 켜켜이 쌓인 물감의 질감이 꼭 살아있는 것 같은 국대호작가의 작품까지 있네요.

국대호작가

 


 

 

이번 2022울산국제아트페어에서는 어린이, 가족관람객을 위한 행사도 준비되는데요,

7월1일 오후 12시 30분, 4시 두 차례 사전 예약을 통해 아트페어 대표작품들을 어린이의 시선에서 알려주는 키즈 도슨트를 진행합니다.

 

울산국제아트페어 키즈아트

 

 

울산국제아트페어 키즈아트 프로그램

 

 

미술품을 사고는 싶은데 어떤 작품을 사야할지 모르시겠다구요?

미술 트렌드에 민감하고 관심높은 그런 분들을 위해 미술시장의 트렌드와 다양한 담론을 나누는 강연 프로그램도 있으니 꼭 잊지 않고 챙기세요~

 

 

2022울산국제아트페어 티켓 예매>>>

https://booking.naver.com/booking/5/bizes/700244

 

네이버 예약 :: 2022 울산국제아트페어

국내외 7개국의 최정상 갤러리 84개 참여 김환기, 이우환, 박서보, 제프 쿤스, 데이비드 호크니 등 국내외 유명작가들의 3,000여점 전시

booking.naver.com

▶VIP 티켓 150,000원

▶일반 티켓 15,000원

▶청소년 티켓 10,000원

(VIP 프리뷰 6/30일 15:00~19:00, Night Fair 19:00~22:00 -전용권 소지자에 한함)

일반 관람은 7/1~7/2 11:00~19:00까지 관람가능하고 7/3은 11:00~17:00까지 진행합니다.

 

 

일반티켓과 VIP티켓 비용이 10배 차이가 나는데요, 왜 그렇게 차이가 나는건지 알려드릴께요.

일반티켓은 행사기간중 한번만 입장이 가능하구요, VIP는 여러번 입장할 수 있어요.

도록이나 사은품보다 가장 좋은 혜택은 다른 사람들보다 하루빨리 울산국제아트페어의 작품들을 볼 수 있다는 것이죠.

작품구매에 관심있는 분들이라면 더더욱 인기있는 작가들의 작품이 완판되기전에 VIP티켓을 예매해서 입장해야 하겠죠~

그리고 VIP티켓의 혜택은 아래에 더 자세히 있습니다.

 

◆ VIP TICKET 의 혜택

  • 행사 기간중 무료 입장(동반 1인)
  • VIP라운지 이용 &무료 음료 제공
  • Night Fair 입장(동반 1인)
  • UiAF2022 도록 무료 제공
  • UiAF2022 에코백 무료제공
  • 신라스테이 울산 20% 숙박 할인권

 

2022울산국제아트페어 예매

 

요즘 아트테크가 열풍인데 구하기 힘든 핫한 작가의 그림을 감상하고 구매까지 할수 있는 기회를 찾으신다면,

얼른 예매하시고 2022울산국제아트페어에 가보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