웨딩정보

스타부부 리마인드웨딩촬영 정태우 홍현희 최수종 션

리타1 2022. 7. 3. 23:24
반응형

요즘 연예인 스타부부들이 리마인드웨딩 하는거 많이 보셨을 거에요.

리마인드웨딩은 웨딩드레스와 턱시도를 다시 입고 웨딩촬영을 하기도 하고, 원래 결혼식처럼 웨딩홀에서 행사를 그대로 하시기도 합니다.

그 이유는 N주년 결혼기념을 특별하게 하고 싶거나, 아이들과 함께 가족촬영을 하고 싶어서 또는 옛날에 결혼식을 못하셨던 부모님을 위해서 자녀분들이 리마인드 웨딩촬영을 권하기도 한답니다.

 

만약 리마인드웨딩을 생각하신다면 연예계에서 소문난 잉꼬부부들의 리마인드웨딩을 참고해보면 어떨까해서 정리해봤습니다.

 

연예인 스타부부 리마인드웨딩촬영 

 

정태우 장인희부부 리마인드촬영

 

요즘 '살림남'이라는 프로그램에서 남다른 아내 사랑을 뽐내던 정태우씨는 아내 장인희씨, 두 아들과 함께 리마인드촬영을 했었는데요,

정태우 장인희 리마인드촬영

 

두분다 워낙 동안이라 웨딩화보가 너무 멋스럽게 나왔습니다.

아들들도 두분의 미모를 닮아 너무 잘생겼어요.

 

정태우 장인희 리마인드촬영

 

김승우 김남주부부 리마인드촬영

 

김승우 김남주부부는 16년전 결혼할때 착용했던 턱시도와 웨딩드레스(베라왕 실크드레스)를 그대로 다시 입고 리마인드촬영을 했는데요, 세월이 무색하게 여전히 아름다웠어요.

 

결혼식때 입었던 드레스를 다시 입은 김남주 김승우/ 마리끌레르화보

 

만약 결혼식때 웨딩드레스를 빌려서입지 않고 구매해서 가지고 있다면, 리마인드웨딩촬영때 다시 입어보는것도 너무 재밌겠네요~

세월이 지나 서로의 모습은 조금 변했어도 그 모습그대로 사진으로 남겨두는 것도 의미가 있겠습니다.

 

김승우 김남주 리마인드촬영 마리끌레르 화보

 

 

소이현 인교진부부 리마인드촬영

 

소이현 인교진 부부는 인스타그램에 공개한 사진에 리마인드촬영을 하는듯한 사진을 올렸었는데요, 인교진씨는 깔끔한 블랙턱시도와 타이를 착용했고,, 소이현씨는 가는 끈이 달린 실크 웨딩드레스를 입고 우아한 분위기를 풍겼어요.

언제봐도 참 잘 어울리고 보기좋은 부부입니다.

 

소이현 인교진부부/ 출처 소이현 인스타그램

길이가 너무 긴 웨딩드레스가 부담스럽다면 소이현처럼 무릎 아래 원피스스타일을 선택하는 것도 좋겠어요.

 

 

최수종 하희라부부 리마인드촬영

 

최수종 하희라부부가 빠질수가 없겠죠~? 이들 부부는 결혼 28주년기념으로 리마인드촬영을 했다고 알려졌는데,

블랙턱시도를 차려입은 최수종과 공주풍의 풍성한 벨라인 웨딩드레스를 입은 하희라는 여전히 멋진 외모를 자랑합니다.

 

최수종 하희라 리마인드촬영

결혼한지 30년이 넘은 부부의 모습이 정말 맞는지 부러울 따름입니다.

결혼식할때 정신없어 웨딩드레스를 맘에 드는걸 못입었던 아쉬움이 있다면, 리마인드웨딩촬영할때 여한없이 입어보는 것도 좋겠어요~

 

 

션 정혜영부부 리마인드촬영

 

동쪽에 최수종이 있다면 서쪽엔 션이 있겠죠 ㅎ

역시 션 정혜영부부도 빠지지않고 리마인드촬영을 했는데요, 최수종 하희라 부부와는 다르게 캐주얼하게 스냅처럼 촬영했습니다.

지금은 결혼한지 18년이 되었지만 리마인드촬영은 결혼 10주년에 촬영했다고 하네요.

 

 

이들은 턱시도와 웨딩드레스와 상반되는 운동화를 매치하고 캐주얼한 데이트스냅의 분위기로 했는데 세련된 느낌이 듭니다.

나중에 봐도 촌스럽지 않을 자연스러운 리마인드촬영을 하고 싶다면 이들처럼 연출해보는 것도 추천드립니다. 

션 정혜영부부 리마인드촬영

결혼20주년에 리마인드웨딩촬영 한번더 해서 멋진 웨딩화보 또 선보였으면 기대합니다~!

 

 

홍현희 제이슨부부 리마인드촬영

 

홍현희 제이슨부부는 결혼기념일마다 재밌는 리마인드촬영 화보를 선보이는데요, 이들은 형식적인 웨딩촬영이 아니라 일상적인 모습을 촬영하기도 합니다.

 

 

지금은 이사를 갔을수도 있지만 그당시 홍현희 제이슨부부가 살고 있던 공간을 추억하고자 집 앞 분리수거장 앞에서 촬영한 사진도 참 유쾌합니다.

 

홍현희제이슨부부 리마인드촬영

 

김재우 조유리부부 리마인드촬영

 

김재우 조유리부부는 둘의 일상생활에 있었던 코믹한 일들을 재밌게 연출해 인스타에 자주 업로드합니다.

두 사람은 예전에 리마인드웨딩촬영 현장을 공개했었는데요,  김재우는 화이트셔츠에 심플하게 코디하고, 조유리씨는 클래식한 하이넥 웨딩드레스를 입었습니다.

 

김재우 조유리부부 리마인드촬영

 

김태우 김애리부부 리마인드촬영

 

김태우 김애리부부도 결혼 10주년을 맞아 리마인드촬영을 진행했었습니다.

김태우씨는 스트라이프 정장을 입었고, 김애리씨는 화려하고 풍성한 벨라인 웨딩드레스에 컬러풀한 부케로 포인트를 줬네요.

김태우 김애리부부 리마인드촬영

 

 

심진화 김원효부부 리마인드촬영

 

김원효 심진화부부는 결혼10주년 기념으로 리마인드촬영을 했었는데요, 개그맨부부답게 장난기있는 컨셉으로 촬영했습니다.

 

오글거리는 웨딩드레스를 입기 싫다면 블랙의상을 입고 심진화 김원효부부처럼 촬영해도 괜찮겠네요~

그리고 부부의 반려견인 태풍이도 촬영에 동참해서 사랑스러운 분위기 뿜뿜

반려견이나 반려동물과 함께 리마인드웨딩촬영도 정말 의미가 있을 것 같습니다.

 

부부의 반려견 태풍이와 리마인드촬영

 

함연지부부 리마인드촬영

 

오뚜기 회장의 딸로 뮤지컬배우를 하고 있는 함연지씨는 촬영스튜디오가 아닌 집에서 셀프 리마인드촬영을 했습니다.

웨딩촬영때 사용하는 컨페티(날리는 동그란 반짝이종이)를 활용해 집에서 촬영한 사진인데도 멋지게 잘 나왔어요.

 

함연지부부 리마인드촬영

 


 

 

연예인부부 스타부부들의 리마인드촬영 화보 어떠셨나요~?

공주풍의 블링블링 화려한 벨라인드레스부터 일상적인 의상들까지.. 리마인드촬영을 생각하고 계시다면 이들의 촬영스타일을 참고해보시는 것도 좋겠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