웨딩정보

다비치 이해리 웨딩드레스 브랜드 2부드레스 가격 결혼식장

리타1 2022. 7. 12. 23:03
반응형

다비치의 이해리씨가 지난 3일 결혼식을 올렸습니다.

이해리씨는 그동안 우리가 봐왔던 연예인웨딩드레스 스타일과 조금 다른 유니크한 스타일로 선택을 해서 많은 관심을 받고 있어요.

 

 

이해리 본식드레스 브랜드는?

 

우선 그녀가 결혼식에 착용한 드레스를 보실까요?

출처 이해리인스타

전체적으로 스팽글과 작은 비즈가 수놓아진 슬림한 라인의 드레스인데요, 길이도 길지 않아 요즘 세미웨딩이나 스몰웨딩하시는 신부님들이 선호하는 스타일입니다.

목부분이 올라오는 하이넥스타일인데, 상체부분은 시스루로 스킨이 비치는 디자인이라 더워보이거나 답답해보이지 않았어요.

 

이해리 본식드레스브랜드는 몇천만원의 수입드레스샵의 브랜드가 아니라 마포에 있는 '포마이시스'라는 곳이었어요.

대여가가 30만원정도로 다른 연예인들의 호화로운 웨딩드레스들과는 차이가 있죠.

 

출처 포마이시스 인스타

 

포마이시스는 청담동에서 웨딩일을 하다 자신의 언니의 웨딩드레스를 만들어주었는데, 그때의 마음으로 '포마이시스' 라는 이름을 단 개인샵을 오픈했다고 합니다.

(저도 십여년전 언니가 결혼할때 제가 드레스를 만들어 줬었는데... 남일 같지 않네요 ㅎ)

 

이해리씨의 웨딩준비를 도맡아했던 강민경씨의 유튜브에서 그녀의 웨딩준비와 드레스를 고르는 과정을 보여주는데 재밌었어요. 

 

유퀴즈에 출연한걸 인연으로 이해리결혼식날 유재석씨와 조세호씨가 참석했고, 사회는 장도연씨가, 축가는 이적, 백지영, 린이 불러서 많은 박수를 받았습니다.

 

출처 이해리 인스타

전체적인 색은 화이트로 은은하게 조명을 받아 반짝이는 비즈들과 편안하게 떨어지는 시스라인 드레스. 이해리씨와 찰떡으로 어울렸던 웨딩드레스였어요.

 

간소하지만 세련된 본식드레스에 이어 그녀가 선택한 2부드레스는 생로랑의 블랙 미니원피스입니다.

 

이해리 2부드레스

 

 

강민경이 운영하는 유튜브 웨딩룩북에 등장했던 블랙 미니드레스를 2부드레스로 선택했네요.

여러가지 디자인의 드레스를 입어보고 생로랑 블랙미니 드레스로 결정했습니다.

뭘 입어도 다 잘 소화하시네요~

 

 

 

이해리 2부드레스 가격은?


출처 생로랑

이해리가 결혼식 2부에 착용한 2부드레스는 생로랑으로 블랙컬러의 미니원피스, 깊은 V넥라인에 파워숄더디자인으로 소매끝 골드버튼으로 포인트를 주었네요.

가격은 295만원입니다.

 

이해리의 결혼식장은 어디?

 

흑백사진이 너무 분위기있던/ 출처 이해리인스타

이해리씨가 선택한 결혼식장은 서울 중구에 위치한 앰버서더 서울(The Ambassador seoul Pullman) 풀만 입니다.

오랜 역사를 가진 앰버서더서울풀만은 어두운 실내의 그랜드볼룸과, 남산의 조망을 배경으로 하는 남산룸 두가지의 웨딩홀이 있는데요, 이번에 이해리씨가 진행한 곳은 남산룸입니다.

요즘 웨딩스타일 트렌드가 그리너리한(초록초록) 웨딩이 많은데,앰버서더서울풀만의 루프탑에서 로맨틱한 플라워장식과 채광이 쏟아지는 화사한 웨딩은 이해리씨와도 너무 잘 어울렸어요.

 

 

앰버서더 서울 풀만 19층 남산룸 웨딩

 

하객석이 150석이라 그리 크지 않은 규모이기때문에 웨딩드레스를 짧고 슬림한 디자인으로 선택한건 탁월한 선택이었습니다.

 

 

결혼식에 강민경씨가 진심어린 축사로 이해리씨를 펑펑 울리기도 했지만 축의금을 넣은 봉투가 찢어질정도로 많은 현금을 넣어 눈길을 끌기도 했습니다.

 

봉투속이 너무 궁금했던 / 출처 강민경 유튜브

 

이해리결혼식

 

가장 오랫동안 여성듀오로 활동하고 있는 다비치의 이해리와 강민경, 서로를 위한 마음이 너무 따뜻하게 느껴졌습니다.

이번 포스팅에서는 이해리 본식드레스와 결혼식장, 2부드레스 브랜드까지 알아봤어요.

 

 

다른 연예인들의 웨딩스타일과 드레스브랜드가 궁금하다면 제 지난 포스팅을 참고하세요~

https://blanc111.tistory.com/entry/%EC%9E%A5%EB%82%98%EB%9D%BC%EA%B2%B0%ED%98%BC%EC%8B%9D-%EC%82%AC%EC%A7%84-%EC%9B%A8%EB%94%A9%EB%93%9C%EB%A0%88%EC%8A%A4-%EC%9E%A5%EC%86%8C-%EB%B3%B4%EB%84%AC%EB%A6%AC%EA%B0%80%EB%93%A0

 

장나라결혼식 사진 웨딩드레스 장소 보넬리가든

장나라씨가 6월 26일 서울 보넬리가든에서 가족과 지인들의 축하를 받으며 결혼식을 올렸습니다. 장나라결혼식은 비공개로 이뤄졌지만 결혼식이 끝나고 연예인지인들의 SNS를 통해 결혼식사진

blanc111.tistory.com

 

 

♡ 구독, 공감, 댓글은 사랑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