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2023/07 13

레이디제인 결혼 웨딩드레스 결혼식장 크레스트72 임현태 프로포즈

레이디제인 임현태 결혼 가수 겸 방송인 레이디 제인과 가수 겸 배우 임현태씨가 7월 22일 결혼했습니다. 레이디제인은 39살이고 임현태는 29살로 두 사람은 10살 연상연하 커플인데요, 2016년 방송된 '오디션 트럭'에서 처음 만났다고 합니다. 임현태의 적극적인 대시로 연인으로 발전했고 그후 7년간 연애했다고 해요. 두 사람은 원래 10월 중순 결혼식을 올릴 예정이었지만 아버지의 건강 문제로 3개월 가량 앞당겨 식을 올리게 되었습니다. 일정변동에 혼전임신의혹도 있었지만 레이디제인은 "제 나이가 불혹이다. 겹경사가 생겼다면 자랑할 일이지 숨길 이유 없다"고 설명했습니다. 레이디제인은 친구들이 해준 깜짝 브라이덜 샤워 사진을 자신의 SNS 계정에 업로드하기도 했습니다. 레이디제인의 드레스피팅 & 임현태의 ..

웨딩정보 2023.07.31

그림호수 캔버스사이즈 10호크기 그림사이즈

캔버스사이즈 그림호수 요즘 다양한 아트페어가 많이 열리고 있는데 그림을 보다보면 궁금한 것 중 하나는 바로 그림사이즈입니다. 아트페어에서 그림을 구매하고 싶은 분들이 갤러리스트에게 "이건 몇 호인가요?" 라고 묻는 경우가 많지요. 그림의 호당 가격을 알면 그 작품의 가격을 알 수 있기 때문입니다. 10호, 20호, 30호... 어떤 것은 10호보다 작은 것 같은데 10호라고 그러고 어떤 것은 호수가 없이 가로세로 사이즈만 적어놓기도 하다보니 헷갈리는 경우가 많습니다. '호수'는 작가들이 그림을 그리는 캔버스의 크기라고 할 수 있는데 마치 아파트 평수처럼 국제적인 기준이 아니라 한국과 일본에서만 통용된다고 합니다. 호당 가격은 한국미술협회에서 작가의 명성, 작품성 등을 종합적으로 심사하여 산정하는데 호수X..

전시정보 2023.07.28

제10회 뱅크아트페어 2023 무료초대권 BAF SETEC 전시 VIP 예매

2023 뱅크아트페어 전시 제 10회 뱅크아트페어가 23년 8월 10일에서 13일까지 강남 학여울역에 있는 쎄텍에서 열립니다. 이번 뱅크아트페어에서는 한국, 일본, 대만, 홍콩, 싱가포르, 인도네시아, 베트남, 이탈리아, 스페인 등 10개국에서 104개 화랑, 예술가 700여 명의 6,000점 작품과 함께 한다고 합니다. BAF 뱅크아트페어는 100만원 내외의 장기적 안목으로 미술 투자를 할 수 있는 신인 작가들의 좋은 작품들을 제시하고, 관람자들이 MZ세대 작가들의 신선하고 에너지 가득한 작품들과 외국작가들의 작품에서 새로운 흥미를 찾을 것이라고 합니다. 그리고 매일 입장 선착순 100명에게 인기 작가 포스터 판화(3관 3-4부스) 또는 400페이지 아트페어 도록(15,000원) 혹은 에코백을 증정합니..

전시정보 2023.07.27

석파정 서울미술관 요시다 유니 전시회 예약 주차 입장료 어린이프로그램

석파정 서울미술관 요시다유니 전시 석파정 서울미술관에서는 전 세계를 무대로 패션브랜드, 잡지, 광고, 아티스트의 비주얼을 디렉팅하는 요시다 유니의 전시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다양한 실험을 통해 황금을 만들려했던 고대의 연금술사처럼 작가는 빛과 어둠, 유형과 무형 사이의 상호 작용을 세밀하게 조작하여 평범한 것을 비범한 것으로 '변환'시키고 원물의 형태를 재조합하여 아름답고 의미있는 작품으로 '변형'합니다. 위의 작품이 디지털이 아니라 과일을 하나하나 잘라서 만든 작품이라는게 신기해서 실제로 보고 싶어서 석파정 서울미술관으로 갔습니다. 석파정 서울미술관은 본관과 별관으로 이루어져 있는데 미술관이 있는 본관은 오후 6시까지 오픈하고, 석파정이 있는 별관은 5시까지밖에 운영을 안하므로 마지막 입장시간인 5시에..

전시정보 2023.07.23

2023 청룡시리즈어워즈 레드카펫수지 송혜교 윤아 드레스 브랜드

2023 청룡시리즈어워즈 레드카펫 청룡시리즈어워즈는 국내 최초 온라인동영상(OTT)콘텐츠를 대상으로 하는 시상식입니다. 기존 방송사별 드라마나 예능 등에 머물러있던 시상식을 한국에서 서비스되는 스트리밍사들의 새로운 제작, 투자 콘텐츠로 확장한 것이죠. 이번 청룡시리즈어워즈는 7월 19일 인천 파라다이스 시티 호텔에서 전현무와 임윤아의 사회로 진행되었습니다. 2023청룡시리즈어워즈 드레스들청룡영화제시상식 못지 않은 여배우들의 드레스가 단연 눈에 띄었는데요, 진행을 맡은 임윤아씨의 드레스부터 보겠습니다. 작년에 이어 이번에도 사회를 맡은 임윤아씨는 청룡의 이름에 맞게 푸른색 드레스와 상체의 볼륨있는 디테일이 사랑스러운 연보라빛 비즈드레스, 블랙 미카도실크 드레스까지 총 3벌의 드레스를 착용했습니다. 등부분이..

웨딩정보 2023.07.22

호암미술관 김환기 전시 예매 주차 도슨트 오디오가이드

호암미술관 김환기전시 그동안 예매가 너무 힘들어 포기하고 있던 호암미술관 김환기전을 드디어 예매하고 다녀왔습니다. 전시 오픈한 초기에는 티켓을 구하기가 정말 힘들었는데 지금은 예매하기가 수월합니다. 호암미술관은 용인 에버랜드로 가는 길로 오시면 되고 길을 계속 따라오다가 미술관이라는 이정표 보고 빠지시면 됩니다. 매표소 앞에서 차에 탄 채로 티켓 확인을 하고 입장하는데 이때 예약한 QR코드를 보여주면 되요. 주차장이 있지만 평일인데도 인파가 많아서 쉽지 않았고 매표소에서 직원이 갓길에다 주차하라고 안내해주셨습니다. 그늘진 나무 아래에 주차해놓고 걸어서 미술관으로. 주차만 잘 끝내면 입장권을 더이상 검사하지도 않고 자유롭게 미술관과 정원을 구경할수 있어 좋았습니다. < 한 점 하..

전시정보 2023.07.20

나무위의 군대 손석구 연극 예매 LG아트센터 좌석배치도

나무위의 군대 손석구 연극 손석구배우가 출연해서 유명한 연극은 태평양 전쟁의 막바지 오키나와에서 일본의 패전도 모른 채 1947년 3월까지 약 2년동안 가쥬마루 나무 위에 숨어서 살아남은 두 병사의 실화를 바탕으로 한 연극입니다. 공연기간은 8월 12일까지 LG아트센터 서울에서 공연됩니다. 나무위의 군대 연극 정보 이 연극이 실화를 바탕으로 한 거라니 놀라웠습니다. 정말 2년동안 나무위에서 살아남은 병사들이라니. 극에서는 단지 세 명의 배우만 등장합니다. 상관과 부하, 그리고 상황을 설명하거나, 대화의 깊이를 책임지는 숲의 정령, '여자' 입니다. 무대를 가득 채운 건 커다란 나무이고, 관객의 가시성을 위해 무성한 나뭇가지는 제거되고 단단하게 꼬인 나무줄기가 두 군인의 동선을 극대화시킵니다. 시놉시스만 ..

전시정보 2023.07.18

2023 아시아프 히든아티스트 전시 아트페어 얼리버드 예매

2023 아시아프 & 히든 아티스트 페스티벌 국내 최대의 청년 미술 축제 가 7월 25일부터 8월 20일까지 홍익대학교에서 개최됩니다. 올해로 15회를 맞이한 아시아프는 그동안 40만 명의 관람객이 방문하고 8천7백여 점의 작품 판매 성과를 거두며 청년 작가들을 위한 대표적인 아트페어로 자리잡았습니다. 아시아프는 온라인에서 출품작을 미리 볼 수 있고 작품구매도 가능하며, 종료 후에도 공식 홈페이지에서 온라인 작품 판매가 이뤄진다고 합니다. 작품 감상은 물론 합리적인 가격으로(아시아프 출품작에는 작품 금액의 상한가 300만원까지 설정) 컬렉팅까지 할 수 있는 기회라 많은 분들이 아시아프를 찾습니다. 만 35세 이하 청년작가를 대상으로 하는 '아시아프'부문과 만 36세 이상의 숨겨진 미술계 고수를 발굴하는 ..

전시정보 2023.07.15

2023년 7월 전시 가볼만한 곳 추천 갈만한 서울전시회

2023년 7월 가볼만한 서울전시회 이번 여름에는 휴가를 포기하시는 분들이 많다고 하는데요, 휴가기간에 시원하게 실내에서 편하게 힐링할 수 있는 7월 서울전시회 가볼만한 전시 추천 입니다. 7월말에 오픈하는 전시는 지금 예매하면 얼리버드가격으로 예매할수 있으니 전시에 관심있는 분들은 서둘러 예매하시는 것도 좋겠습니다. 6월에 오픈해 지금도 하고 있는 전시들은 글 맨아래에 6월 전시추천 포스팅을 참고하세요. 아르누보 스타일의 대가인 알폰스 무하의 작품을 디지털화하여 현대적인 감각으로 재현하는 글로벌 브랜드 '아이무하 프로젝트'의 일환으로 기획된 전시가 아시아 최초 공개로 개최됩니다. 알폰스 무하는 19세기 말부터 20세기 초, 전환기 유럽을 대표하는 가장 사랑받는 체코의 국..

전시정보 2023.07.14

어반브레이크 2023 예매 XPASS VIP 코엑스 아트페어 전시

어반브레이크 2023 아트페어 힙하고 트렌디한 아트페어 '어반브레이크 2023'이 7월에 코엑스홀에서 열립니다. 서브컬처와 예술의 조화를 이끌어낸 어반브레이크는 스트리트아트, 팝아트, 아트토이, 웹툰 등을 망라하는 아트페어로 지난 2020년 시작해 4회를 맞습니다. 이번 어반브레이크 2023은 관람포인트가 정말 많은데요, 하나씩 살펴보겠습니다. 어반브레이크 2023 관람포인트 카우스(KAWS)의 피규어와 페인팅 등 100여 점을 소개하는 '카우스 컬렉션'전을 비롯해 쿨레인, 업템포, 토베이, 아마즈, 하종훈 등 한국의 아트토이 작가가 참여하는 '아트토이 빌리지' 전도 열립니다. 미국의 그라피티 뮤지엄과 공동기획으로 힙합 속에 녹아있는 시각 예술을 보여주는 '아트 오브 힙합'전, 이밖에 웹툰 작가 박태준의..

전시정보 2023.07.08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