웨딩정보

레이디제인 결혼 웨딩드레스 결혼식장 크레스트72 임현태 프로포즈

리타1 2023. 7. 31. 02:43
반응형

레이디제인 임현태 결혼

레이디제인 임현태 결혼

 

가수 겸 방송인 레이디 제인과 가수 겸 배우 임현태씨가 7월 22일 결혼했습니다.

 

레이디제인은 39살이고 임현태는 29살로 두 사람은 10살 연상연하 커플인데요, 2016년 방송된 '오디션 트럭'에서 처음 만났다고 합니다.

임현태의 적극적인 대시로 연인으로 발전했고 그후 7년간 연애했다고 해요.

 

 

임현태 레이디제인

 

두 사람은 원래 10월 중순 결혼식을 올릴 예정이었지만 아버지의 건강 문제로 3개월 가량 앞당겨 식을 올리게 되었습니다.

일정변동에 혼전임신의혹도 있었지만 레이디제인은 "제 나이가 불혹이다. 겹경사가 생겼다면 자랑할 일이지 숨길 이유 없다"고 설명했습니다.

 

 

브라이덜 샤워(출처 레이디제인 인스타그램)

 

레이디제인은 친구들이 해준 깜짝 브라이덜 샤워 사진을 자신의 SNS 계정에 업로드하기도 했습니다.

 

레이디제인 임현태

 

 

레이디제인 임현태 결혼

 

 

레이디제인의 드레스피팅 & 임현태의 프로포즈

레이디제인의 채널인 <레이디제인의 리뷰메이트> 에서는 그녀가 웨딩샵에서 드레스피팅을 하는 영상과 깜짝 프로포즈 받는 영상이 올라왔습니다.

 

레이디제인의 드레스피팅

 

이날 레이디제인은 "생각해놓은 드레스 디자인은 없다.  웨딩촬영때도 원장님이 골라주신 걸로 입었다.  다 예뻐서 뭘 골라야 할지 모르겠더라"며 웨딩드레스 선택에 어려움을 보였어요.

 

 

 

레이디제인의 유튜브

 

드레스를 입고 나오는 레이디제인을 보고 임현태는 "현실판 바비인형같다.  저런 사람을 바비인형이라고 하지 않을 까 싶다"라며 감탄했고

그는 원래 디즈니랜드 프로포즈를 계획했지만 결혼식 일정을 당기면서 차질이 생겼는데, 이날 깜짝 이벤트로 곰돌이푸 프로포즈를 했습니다.

 

 

 

 

임현태는 곰돌이 푸로 변신해서 레이디제인에게 "디즈니랜드를 못 가게돼서 직접 왔어.  나랑 결혼해줘서 고마워.  내가 평생 잘할게"라며 꽃다발과 목걸이를 건네며 프로포즈를 했습니다.

 

너무 귀여운 센스만점의 프로포즈였어요~

 

 

임현태 곰돌이 푸 프로포즈

 

 

레이디제인의 유튜브 채널에서 웨딩샵에서 피팅하는 그녀의 모습을 보실 수 있습니다.

 

 

 

 

 

레이디제인 임현태 웨딩화보 드레스

레이디제인 웨딩화보

 

두 사람의 소속사에서는 본식 전 웨딩화보 사진을 올렸는데 사랑스런 커플의 모습이 잘 담겨 있더라구요.

 

레이디제인 드레스

 

 

 

 

두 사람이 촬영한 스튜디오는 인물중심의 깔끔한 컨셉의 스튜디오였고 그런 분위기에 맞춰 드레스도 심플한 디자인위주로 선택한 것 같습니다.

 

너무 예뻐

 

 

 

유니크한 디자인의 드레스도 빠지지 않았고, 요즘 심플한 스튜디오에서 많이 착용하시는 블랙컬러드레스도 입었습니다.

흑백사진 참 멋지네요.

 

드레스샵은 국내 하이엔드 수입샵인 케일라베넷입니다.  요즘 연예인들의 시상식드레스로도 많이 유명한 곳이죠.

 

 

레이디제인 웨딩화보

 

레이디제인의 인스타그램에서 두 사람의 웨딩화보를 보실 수 있습니다.

 

 

 

 

 

 

레이디제인 결혼식장 & 본식 웨딩드레스

레이디제인 결혼식

 

결혼식날 주례자는 따로 없이 김일중 아나운서가 사회를 맡았고, 두 사람의 절친한 친구인 가수 우디가 축가를 불렀습니다.

 

레이디제인과 임현태의 본식사진이 올라오면서 무엇보다 눈길을 끌었던 것은 결혼식장입니다.

 

레이디제인 결혼식장

 

많은 연예인들이 결혼을 하는 신라호텔이나 워커힐같은 곳은 아니고 실내인데 숲속에 있는 듯한 싱그러운 분위기의 웨딩홀은 많은 분들의 관심을 받았는데, 장소는 바로 오픈한지 얼마 안된 '크레스트72'라는 곳입니다.

 

크레스트72는 글래스홀, 크레스트가든, 마리에홀 3가지 컨셉의 홀을 가지고 있고 남산에 위치해있어 이동편의성도 좋다고 합니다.

 

 

 

 

레이디제인과 임현태가 결혼식한 홀은 보타닉 글래스홀로서 그리너리한 컨셉에 자연 채광, 쏟아져내리는 인공 폭포의 웅장함도 자랑하는 곳입니다.

 

웅장하지만 그리너리한 웨딩을 꿈꾸시는 신부들의 로망을 실현시켜줄 수 있는 곳인 것 같습니다.

 

 

홈페이지는 아직 없는 것 같고 크레스트72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홀분위기를 보실 수 있으니 참고하세요.

 

 

 

 

 

크레스트72 웨딩홀

 

 

그리고 레이디제인이 본식때 입은 1부 웨딩드레스는 실크소재에 입체적인 플라워코사지가 달린 러블리한 디자인이었습니다.

얇은 끈으로 리본을 묶은 형태로 되어있고 베일은 심플한 이중베일, 헤어는 로우번으로 깔끔하게 올렸어요.

 

 

헤어장식도 왕관이나 밴드가 아닌 헤어콤으로 살짝만 포인트를 주었고 이어링도 진주로 최대한 심플하게 연출했습니다.

부케도 그리너리한 홀의 느낌에 맞게 가볍게 디자인한 것을 고른 것 같아요.

 

 

레이디제인 본식드레스

 

그녀가 본식드레스로 선택한 디자인은 캐서린 타시라는 브랜드로, 실크원단과 편안한 실루엣으로 현대적인 디자인들이 많은것이 특징입니다.

국내 하이엔드 웨딩샵 케일라베넷에서 수입하고 있습니다.

 

 

레이디제인 웨딩드레스

 

 

 

캐서린 타시 브랜드는 생소한 분들이 많지만 2023 백상예술대상에서 아이유씨가 이 브랜드의 드레스를 착용했었어요.

 

백상예술대상에서 아이유

 

 

 

 

캐서린 타시

 

합리적인 가격도 그렇고 실크드레스 좋아하시는 분들은 한번쯤 눈여겨보시는 것도 좋겠습니다.

캐서린타시의 공식 홈페이지에서 브라이덜 컬렉션을 살펴보실 수 있어요.

 

 

 

 

 

 

레이디제인 결혼

 

 

레이디제인 2부드레스

레이디제인 2부드레스

 

1부가 끝나고 2부드레스로 레이디제인이 선택한 드레스는 자신의 유튜브에서도 공개한 컬러플라워 튜브탑 디자인으로, 브랜드는 마르코&마리아나 입니다.

 

 

레이디제인 2부드레스

 

이 드레스는 케일라베넷 대표가 마르코&마리아나 브랜드를 직접 찾아가서 제작한 드레스라고 하며

한복의 느낌도 살짝 나면서 이국적인 분위기도 있는 독특한 디자인입니다.

 

 

마르코&마리아나 드레스

 

케일라베넷은 서인영, 공효진, 배다혜, 손담비 등 소유브라이덜과 함께 여자연예인들이 사랑하는 하이엔드 수입샵입니다.

레이디제인이 웨딩촬영과 본식드레스를 진행한 케일라베넷의 인스타그램은 아래에 있습니다.

 

 

 

 

 

케일라베넷에서 웨딩드레스를 진행한 다른 여자연예인들 >>>

https://blanc111.co.kr/entry/%EC%84%9C%EC%9D%B8%EC%98%81%EC%9B%A8%EB%94%A9%EB%93%9C%EB%A0%88%EC%8A%A4-%EC%95%84%EC%9D%B4%EC%A0%A0%EC%8A%A4%ED%83%80%EC%9D%B8-%EA%B2%B0%ED%98%BC%EC%8B%9D%EC%9E%A5-%EC%8A%A4%ED%8A%9C%EB%94%94%EC%98%A4-%EB%82%A8%ED%8E%B8

 

서인영웨딩드레스 아이젠스타인 결혼식장 스튜디오 남편

서인영 결혼식 웨딩드레스 가수 서인영씨가 2월 26일 서울 앰버서더 풀만 호텔에서 결혼식을 올렸습니다. 그녀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손편지로 "나와 상관없는 일이라 생각했는데 소중한 인연

blanc111.co.kr

 

 

https://blanc111.co.kr/entry/%EA%B3%B5%ED%9A%A8%EC%A7%84-%EC%BC%80%EB%B9%88%EC%98%A4-%EA%B2%B0%ED%98%BC%EC%8B%9D-%EC%9B%A8%EB%94%A9%EB%93%9C%EB%A0%88%EC%8A%A4-%EC%8B%9C%EA%B3%84-%EC%9B%A8%EB%94%A9%EB%A7%81-%EA%B0%80%EA%B2%A9

 

공효진 케빈오 결혼식 웨딩드레스 피아제시계 웨딩링 가격

공효진은 지난 11일(한국시간으로는 12일) 케빈오와 미국 뉴욕에서 양가 친지와 가까운 지인들을 초대해 결혼식을 올렸습니다. 두 사람은 약 2년동안 연애했고 공효진이 케빈 오보다 10살 연상입

blanc111.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