웨딩정보

서인영웨딩드레스 아이젠스타인 결혼식장 스튜디오 남편

리타1 2023. 3. 9. 00:05
반응형

서인영 결혼식 웨딩드레스

 

 

가수 서인영씨가 2월 26일 서울 앰버서더 풀만 호텔에서 결혼식을 올렸습니다.

 

그녀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손편지로  "나와 상관없는 일이라 생각했는데 소중한 인연이 찾아왔다"며 "이제는 혼자가 아닌 가족으로서 행복하게 나아가려고 한다"며 결혼소식을 알렸습니다.

 

 

서인영 인스타 손편지

 

그리고 결혼전 지인들에게 결혼축하케이크도 받은 모양입니다.  드레스모양을 본뜬 하얀 크림케이크 너무 이쁘네요.

 

 

서인영 웨딩화보 & 스튜디오

서인영은 자신의 웨딩촬영 화보도 공개했는데, 도시적인 이미지와 사랑스러운 이미지의 드레스를 모두 잘 소화해냈습니다.

 

서인영 웨딩화보

 

그녀가 자신의 웨딩드레스로 선택한 웨딩샵은 이미 셀럽들의 시상식 드레스나 웨딩드레스로 유명한 하이엔드 수입샵 케일라베넷 입니다.

 

손담비, 공효진, 배다혜 등 여러 여자연예인들의 웨딩드레스로 선택되었고 청룡영화제 김혜수의 드레스로도 유명하지요.

 

케일라베넷의 드레스를 입은 김혜수, 아이유

 

케일라베넷의 드레스를 입은 한소희, 최수영

 

케일라베넷의 드레스를 입은 배우고성희

 

배우 고성희씨도 결혼식에 케일라베넷의 드레스를 입었고,

이 포스팅 아래에 케일라베넷의 드레스를 입은 연예인들의 웨딩정보를 첨부해 놓았으니 참고하세요.

 

 

 

 

 

웨딩드레스 아래로 보이는 그녀의 웨딩슈즈,

구두매니아인 서인영답게 마놀로블라닉의 블루 슈즈가 눈에 띕니다.

 

 

 

 

 

그리고 웨딩드레스만큼 궁금했던 서인영 웨딩화보의 메이크업은 청담동 '정샘물이스트'입니다.

기존에도 정샘물이스트 강미해원장님과 계속 함께해왔다고 하네요.

 

시크한 헤어스타일과 함께 블랙드레스를 입은 서인영씨의 모습도 잘 어울립니다.

 

서인영 웨딩화보

 

서인영씨가 진행한 스튜디오는 깔끔한 인물중심의 스튜디오인 '이경호 포토그라피'입니다.

 

 

어떤 블로그에는 웨딩스튜디오 두군데 이름을 적어놓은 걸 봤는데,,  잘 모르시는 분들이 올려놓은걸 그대로 베껴온 것 같습니다.

 

 

 

 

 

서인영 결혼식장 & 2부드레스

엠버서더 서울풀만

 

서인영 결혼식장

 

서인영씨가 결혼식장으로 선택한 곳은 앰버서더 서울 풀만 호텔입니다.

예전에 다비치 이해리씨가 결혼한 곳이고, 여기는 어두운 실내인 그랜드볼룸과 남산이 보이는 통창뷰를 자랑하는 루프탑인 남산룸 두 가지 홀이 있습니다.

 

앰버서더 서울 풀만 웨딩이미지

 

 

이해리씨도 그렇고 서인영씨도 남산룸으로, 소규모웨딩으로 적합한 규모의 홀입니다.

물론 서인영씨가 플라워장식은 훨씬 더 화려하게 한 것 같아요.

 

 

서인영 결혼식

 

 

 

 

 

서인영씨가 본식드레스로 선택한 브랜드는 케일라베넷에서 수입한 <아이젠 스타인 Eisen-Stein >이라는 브랜드입니다.

 

2011년 텔 아비브에서 Yael Eisenberg와 Heli Kalkstein 두 디자이너로 이루어진 브랜드인데요,

정교하고 꼼꼼한 수제 마감의 스와로브스키 스톤, 자수, 깃털 외에 실크, 솔스티스 레이스 등 고급 소재를 사용하는 것이 특징이라고 합니다.

 

 

서인영은 자신의 결혼식 드레스로 자신에게 딱 맞는 드레스를 잘 고른 것 같습니다.

결혼식날에 쥬얼리멤버들과 같이 찍은 사진들이 인스타에 업로드되곤 했죠.

 

쥬얼리멤버들과

 

그녀의 2부드레스의 브랜드는 수입드레스에 관심있는 분들은 다 알만한 '모니크 륄리에'입니다.

예전부터 유명 연예인들의 웨딩드레스와 촬영드레스로 많이 선택되었고, 그래서 예비신부들의 사랑을 듬뿍 받고 있는 브랜드이지요.

 

 

김연아와 티아라 지연도 웨딩화보에서 사랑스러운 모니크 륄뤼에 브랜드를 입었습니다.

물론 이들은 케일라베넷이 아니라 다른 하이엔드 수입샵 소유브라이덜에서 진행했지만요.

 

모니크륄리에드레스를 입은 티아라 지연

 

 

여성스럽고 컬러풀한 자수가 수놓아진 모니크 륄리에의 2부드레스도 참 예뻤어요.

 

서인영 모니크 륄리에

 

서인영 2부드레스

 

모니크 륄리에 드레스

 

 

 

 

결혼식 사회는 김선근아나운서가 맡았고, 축가는 가수 린이 해줬다고 합니다.

 

 

그리고 서인영씨가 본식영상업체로 선택한 곳은 '소울워크' 라는 곳으로, 인스타그램으로 영상 스타일을 살펴보실 수 있습니다.

 

 

 

 

 

서인영 남편

서인영 남편

 

웨딩화보에도 뒷통수만 나온 그녀의 남편은(웨딩반지가 주인공) 반도체 부품전문 기업 VTE 대표인 엄모씨라고 합니다.

나이가 50대로 추정된다고 하지만 확실하지 않고, 일반인이기 때문에  최대한 노출을 자제하는 것 같습니다.

친한 작가들이 부부예능 하자고 섭외연락이 많이 오는데 다 거절하고 있다고 하네요.

 

 

서인영은 작년에 어머니가 돌아가시고 우울한 날들을 보내고 있었는데 미용실에서 지인이 밥먹고 가라고 해서 그때 남편과 처음 만났다고 합니다.

이후 남편이 매일 만나자고 해서 나갔고 자신이 많이 웃고 있는 모습에 같이 살아도 좋을 것 같아서 먼저 사귀자고 고백했다고 합니다.

두 사람은 5개월 교제 끝에 결혼을 결심했고, 결혼식 전 혼인신고도 마쳤으며 신혼집은 판교에 마련했다고 합니다.

 

서인영 결혼식 웨딩드레스

 

 

 

앰버서더 풀만호텔에서 예식한 다비치 이해리의 웨딩정보 >>>

https://blanc111.co.kr/entry/%EB%8B%A4%EB%B9%84%EC%B9%98-%EC%9D%B4%ED%95%B4%EB%A6%AC-%EC%9B%A8%EB%94%A9%EB%93%9C%EB%A0%88%EC%8A%A4-%EB%B8%8C%EB%9E%9C%EB%93%9C-2%EB%B6%80%EB%93%9C%EB%A0%88%EC%8A%A4-%EA%B0%80%EA%B2%A9-%EA%B2%B0%ED%98%BC%EC%8B%9D%EC%9E%A5

 

다비치 이해리 웨딩드레스 브랜드 2부드레스 가격 결혼식장

다비치의 이해리씨가 지난 3일 결혼식을 올렸습니다. 이해리씨는 그동안 우리가 봐왔던 연예인웨딩드레스 스타일과 조금 다른 유니크한 스타일로 선택을 해서 많은 관심을 받고 있어요. 이해리

blanc111.co.kr

 

 

케일라베넷에서 진행한 공효진 웨딩드레스 정보 >>>

https://blanc111.co.kr/entry/%EA%B3%B5%ED%9A%A8%EC%A7%84-%EC%BC%80%EB%B9%88%EC%98%A4-%EA%B2%B0%ED%98%BC%EC%8B%9D-%EC%9B%A8%EB%94%A9%EB%93%9C%EB%A0%88%EC%8A%A4-%EC%8B%9C%EA%B3%84-%EC%9B%A8%EB%94%A9%EB%A7%81-%EA%B0%80%EA%B2%A9

 

공효진 케빈오 결혼식 웨딩드레스 피아제시계 웨딩링 가격

공효진은 지난 11일(한국시간으로는 12일) 케빈오와 미국 뉴욕에서 양가 친지와 가까운 지인들을 초대해 결혼식을 올렸습니다. 두 사람은 약 2년동안 연애했고 공효진이 케빈 오보다 10살 연상입

blanc111.co.kr

 

 

케일라베넷에서 진행한 손담비 웨딩드레스 정보 >>>

https://blog.naver.com/PostView.naver?blogId=phk8388&logNo=222658013281&categoryNo=12&parentCategoryNo=&from=thumbnailList

 

손담비드레스/손담비이규혁 웨딩화보 속 웨딩드레스브랜드 어디?/

가수 손담비와 스피드 스케이팅 전 국가대표 이규혁씨가 오는 5월 비공개 결혼식을 앞두고 있는데요, 손담...

blog.naver.com

 

 

케일라베넷에서 진행한 배다혜 웨딩드레스 정보 >>>

https://blog.naver.com/PostView.naver?blogId=phk8388&logNo=222578811658&categoryNo=12&parentCategoryNo=&from=thumbnailList

 

배다해웨딩드레스/이장원배다해결혼식/하이넥웨딩드레스

그룹 페퍼톤즈의 이장원과 가수 배다해가 15일 결혼식을 올렸습니다. 올해 초에 소개로 만나 9개월만에 예...

blog.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