웨딩정보

아이유 15주년 전시회 '순간' 예매 화보 노란드레스 쿠쿠넬리샤힌

리타1 2023. 7. 7. 23:57
반응형

아이유 15주년 전시회

아이유 15주년 전시회

 

가수 아이유가 올해 데뷔 15주년을 맞이해 미디어아트 전시 '순간'을 개최합니다.

 

전시기간은 7월 21일부터 8월 20일까지 약 한 달간이며 성동구 더 서울라이티움에서 열릴 예정이에요.

 

 

아이유 15주년 전시

 

 

전시 타이틀 <순간>은 아이유와 팬클럽 유애나가 지나온 모든 날이 서로에게 소중히 기억되기에 앞으로 함께 쌓을 모든 순간들이 행복하길 바란다는 의미를 내포하고 있습니다.

 

 

아이유 전시회

 

아이유 15주년 전시 '순간'은 시간과 오브제를 활용하여 디지털 테크와 미디어 아트가 결합된 풍부한 콘텐츠로 공간을 채운 것은 물론, 각각의 구역에 맞는 콘셉트에 다채로운 인터랙티브 요소를 적용해 현장감과 즐길거리를 동시에 제공할 예정이라고 합니다.

 

그동안 아이유는 콘서트와 팬미팅, 유튜브 라이브 등 팬들과 함께 하는 자리에서 적극적으로 소통을 이어가며 남다른 팬사랑을 보여왔습니다.

이번 전시회는 아이유와 팬클럽 유애나의 순간을 추억하기 위한 특별한 전시인만큼 팬들의 기대가 클 것 같아요.

 

 

 

 

 


< 아이유 데뷔 15주년 전시회 '순간' >
장소 ㅣ더 서울라이티움 제1전시장
기간 ㅣ23.07.21~23.08.20
관람시간 ㅣ 11:00~21:00/ 회차별 관람시간 60분
전시 휴무 7/31, 8/14
티켓 ㅣ37,000원
팬클럽 선예매 7/10부터, 일반 예매 7/12부터~
멜론티켓에서 구매가능

 

 

 

아이유 노란드레스

노란드레스의 아이유

 

이번 15주년 전시회의 포스터에 아이유는 노란드레스에 화이트 자수와 화이트 비즈가 장식된 디자인을 입었는데 그녀의 이미지와 참 잘 어울렸습니다.

 

아이유드레스 브랜드

 

 

 

그녀가 착용한 드레스 브랜드는 '쿠쿠넬리 샤힌'입니다.

빈티지한 느낌도 있고 하나하나 손으로 제작된 자수와 비즈는 이 브랜드의 시그니처인 것 같아요.

 

 

쿠쿠넬리 샤힌

 

 

 

쿠쿠넬리 샤힌의 인스타에서 다양한 컬러로 제작된 같은 디자인을 볼 수 있는데요,

역시 노란색이 아이유에겐 잘 어울리겠네요.

목부분에 걸치는 가운은 같이 입으면 여왕같은 아우라가 있겠지만 공효진씨나 아이유처럼 가운없이 입을때가 가볍고 상큼해 보일 것 같아요.

 

다양한 컬러의 드레스들

 

쿠쿠넬리 샤힌은 국내에선 하이엔드 수입샵 케일라베넷에서 독점으로 수입해서 대여하고 있습니다.

케일라베넷은 이미 여러 유명 연예인들의 시상식 드레스로 많은 분들이 알고 계시고 공효진, 손담비, 배다혜 등의 웨딩드레스샵으로도 알려져 있습니다.

 

 

공효진 결혼식날 입은 드레스들

 

공효진씨가 자신의 결혼식때 드레스를 3벌 입었었는데 그날 이 노란드레스도 있었어요.

케일라베넷의 인스타에서 더 다양한 브랜드들의 디자인을 살펴볼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