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전현무 캠핑카 현대 스타리아가격 나혼자산다

리타1 2022. 9. 18. 18:20
반응형
나혼자산다 프로그램에서 방영된 전현무의 캠핑 스토리 보셨나요?

전현무는 첫 캠핑에 송민호를 떠올리게 하는 캠핑 장비를 비롯해 이주승의 무전기, 코드 쿤스트의 천체 망원경, 기안94 소주를 총집합해 이삿집을 방불케하는 캠핑장비를 준비해서 캠핑을 떠나는 모습을 보여줬습니다.

 

 

 

무엇보다 전현무가 3년동안 고민한 리무진 캠핑카가 방송후 이슈가 되었습니다.

외형은 학원승합차 같지만 내부는 최첨단 캠핑카로 완벽하게 꾸며진 캠핑카로, 일명 '트랜스포머 무카'라고 소개했습니다.

 

 전현무 나혼자산다 캠핑카 정보

전현무 캠핑카

전현무가 나혼자산다에서 공개한 캠핑카는 현대 스타리아입니다.

'트렌드에 민감한 남자'라는 별명에 맞게 금새 싫증을 낼걸 대비해 리무진형 캠핑카로 차량 내부도 개조한걸로 보입니다.

 

 

 

캠핑카 안을 살펴보면 다양한 컨트롤러가 내장되어 있어 노래는 물론이고 뒷받침을 완전히 눕혀서 침대처럼 사용할 수 있습니다.

커플도 좋겠고 4인이 사용하기도 좋아보였어요.

취사가 가능한 전자렌지와 냉장고도 있습니다.

 

 

전현무는 캠핑은 물론이고 평소에 스케줄차로 이용할 수 있게끔 한 것 같습니다.

수퍼카를 많이 소유하고 있는걸로 알고 있는데, 이번에 캠핑카까지 차에 대한 사랑이 남다른 걸 알수 있습니다.

 

 

캠핑카계의 트랜스포머답게 천장 부분을 오픈할 수 있어서 다양하게 활용하기 좋을 것 같습니다.

나혼자산다에 전현무의 캠핑카가 방송되고 나서 전현무도 주변에서 열다섯군데 문의가 왔다고 밝혔는데요,

 

 

그럼 이쯤에서 연예인들이 다 전화와서 물어봤다던 전현무 캠핑카 현대 스타리아 가격은 어떤지 한번 알아보겠습니다.

 

전현무 캠핑카 현대 스타리아 가격

현대 스타리아 캠핑카 가격

전현무 캠핑카인 현대 스타리아의 가격은 차종이나 옵션, 스펙에 따라서 달라진다고 합니다.

보통 4천만원에서 7천만원 사이에 판매된다고 하는데,

리무진 내부로 개조하면 더욱 비용이 많이 들겠지요.

 

아마 전현무 캠핑카처럼 직접 내부를 개조하게 되면 약 8천~1억 사이로 오갈걸로 예상된다고 합니다.

 

현대 스타리아 캠퍼

 

전현무가 구입한 차종은 2022년 올해 봄에 출시된 신차라고 하는데요, 지하주차장 출입이 가능하므로 주차 걱정도 없습니다.

기본형 캠퍼의 경우 4천만원대부터 구입이 가능하고 풀옵션 기준으로 스타리아 캠퍼 가격은 8,120만원이 되는데 이 부분에 대한 가성비는 차주분이 이 차를 얼마나 잘 활용하느냐에 달려있습니다. 

 

현대 스타리아 캠퍼 가격

 

현대 스타리아 리무진 가격

 

검색 사이트에서 현대 스타리아 캠퍼의 가격은 4,947만원부터라고 나와있는데 현대자동차 공식 홈페이지에서는 5,088만원부터라고 나와있습니다.

 

 

 

 

현대자동차 공식홈페이지에 MPV 차종에 보시면 스타리아 종류별로 가격이 잘 나와있으니 참고하시면 좋겠습니다.

 

 

 

 

 

혼자도 좋고 가족들이 같이 캠핑가기도 참 편해보이는 현대 스타리아 캠핑카

요즘 캠핑이 취미이신 분들이 정말 많이 생겼는데요, 전현무가 캠핑하는 걸 보고 많은 분들이 캠핑카 구매문의를 하신다고 합니다.

얼마나 캠핑카를 잘 활용할 수 있는지 잘 생각해보고 신중하게 구매하시는 것도 좋겠습니다.

 

나혼자산다 전현무 캠핑카 스타리아

 

반응형
1 2 3 4 5 6 7 8 ··· 7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