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제주 불특정식당 오마카세 와인바 맡김상 가격 메뉴 추천

리타1 2024. 2. 24. 23:13
반응형

제주 불특정식당

친구와 제주여행 2일차 저녁은 좀 특별하고 재밌는 곳으로 하고 싶었습니다.

찾아보다가 알게된 불특정식당이라는 와인바인데 런치는 코스로 29,000원에 판매하고 있었고

저녁은 와인과 함께 오마카세처럼 그날그날 준비된 안주를 내어준다는게 독특해서 네이버로 예약을 하고 저녁에 방문했습니다.

불특정식당

불특정식당은 뉴제주호텔 건물 1층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주차공간이 정말 협소해보였는데 술을 마실거라 택시를 타고 와서 다행이라고 생각했어요.

호텔건물 안으로 들어가면 입구가 바로 보입니다.

앤틱한 문손잡이까지 재밌었어요.

불특정식당

안으로 들어가면 가운데 바가 자리하고 있고 테이블도 몇개 있었습니다.

와인창고도 있어서 병와인도 골라서 마실 수 있고 잔와인도 마실 수 있었어요.

좋아하는 와인맛을 말하면 추천도 해주신다고 하네요.

저녁 오마카세는 25,000원~35,000원으로 구성되어 있고 선택하는 가격에 따라 구성이 조금 다른 것 같습니다.

두 사람이 먹기에 적당하다는 30,000원짜리 오마카세를 주문했고, 술은 화이트와인과 레드와인으로 한잔씩 주문했어요.

< 제주 불특정식당 >
제주시 원노형6길 2 뉴제주호텔 1층
수요일 휴무
12:00~22:00(라스트 오더 21:00)
15:00~17:50 브레이크 타임
주차 런치 호텔 지하주차장 이용가능, 디너 근처 골목길 이용
런치코스 29,000원/ 저녁 오마카세 25,000~35,000원
문의 0507-1414-0886

제주 불특정식당 오마카세 구성

와인을 마시고 있으면 메뉴가 하나씩 나오는데요,

먼저 나온 메뉴는 껍질을 벗긴 토마토안을 파내고 발사믹식초가 들어간 리코타치즈가 들어간 것이었는데

마치 초록색 땀을 흘리고 있는 토마토 모습이었지만(바질소스?인가 그랬던거 같아요)

먹어보니 새콤한 맛이 입맛을 돌게 하더라구요.

여러가지 메뉴중에 기억에 남는 메뉴였어요.

그다음 나온 알배추 요리.

알배추요리

구운 알배추에 소스와 바삭한 베이컨까지 맛이 없을 수 없는 조합이었어요.

알배추는 아삭거리고 베이컨은 바삭하고 소스는 고소하고 너무 좋았습니다.

아삭한 알배추요리

그리고 라자냐.

라자냐는 우리가 아는 그맛이었구요,

또띠아에 고기와 미트소스, 치즈가 올려진 타코.

타코

타코는 나와서 따뜻할때 바로 드시는게 맛있어요.

고추잡채같은 요리도 나왔습니다.

예상하시는 고추잡채 맛 맞아요.

꽃빵이 있어야 할 것 같은 ㅋ

코스가 아니라 오마카세 한상차림으로 음식이 나오기 때문에 금방 테이블에 접시가 찼어요.

불특정식당 오마카세

부드럽고 맛있었던 샤오마이도 주셨구요.

샤오마이

가장 메인스러운 분위기를 풍겼던 수비드 돼지고기 요리.

수비드 돼지고기

고기는 너무 부드러웠고 노란 단호박소스와 홀그레인 머스타드, 꽈리고추 퓨레와 같이 먹으면 더 맛있었어요.

안주가 남아있어 술을 한잔씩 더 주문했는데 친구는 오미자배주스를 시켜봤습니다.

오미자배주스

색깔이 너무 영롱하고 다리가 긴 잔까지 잘 어울렸어요.

맛은 너무 시지않은 깔끔한 맛이라 친구랑 제가 좋아하는 맛이었습니다.

저희가 안주를 다 먹고 얘기를 하고 있는데 사장님?같은 분이 오셔서 서비스로 요걸 주시고 가셨어요.

살짝 데워서 겉이 바삭한 빵에 베리류가 들어있는 크림치즈였는데 이것 또한 맛났습니다.

제주 불특정식당 오마카세

불특정식당은 제주에 와서 흔히들 먹는 생선구이나 해물요리, 흑돼지구이말고 좀더 독특한 음식을 술한잔과 함께 먹어보기 좋은 곳이었습니다.

하지만 음식이 텀이 없이 한꺼번에 나와서 먹다보면 금방 식어버리는 단점이 조금 아쉬웠어요.

오마카세라서 조용하게 음식을 즐기는 걸로 생각하시면 안되고 저녁은 특히 사람이 많아서 굉장히 시끄러운 점도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조금 특별한 날에 분위기내고 싶을때 가셔도 좋을 듯 합니다.

제주 우르드르 애월카페 추천 >>>

제주 우르드르 애월카페 메뉴 주차 물멍하기 좋은 곳 추천 제주여행

제주 우르드르 카페 제주여행 2일차, 친구와 제주할망밥상 애월점에서 점심을 먹고 새로 생긴 우르드르 카페로 갔습니다. 카페입구로 친절히 안내해주는 길 주차는 카페를 돌아서 뒤로 가면 주

blanc111.co.kr

제주할망밥상 애월점 점심 후기 주차 >>>

제주할망밥상 애월점 후기 주차 제주여행 가성비좋은 정식 생선구이 맛집

제주 할망밥상 친구와 얼마전에 다녀왔던 제주여행 중 맛집 후기입니다. 2박3일 일정이었는데 첫날은 저녁에 도착해 리젠트마린제주 호텔 안에서 저녁을 해결하고, 다음날 천천히 일어나 점심

blanc111.co.kr

리젠트마린제주 호텔 스탠다드 트윈룸 >>>

리젠트마린제주 호텔 스탠다드 트윈룸 제주공항근처 가성비숙소 추천

리젠트마린 제주 친구와 갑작스레 2월에 제주로 2박3일 여행을 가게 되었습니다. 첫날은 저녁늦게 제주 도착이라 공항에서 가깝고 가성비좋은 곳을 비교하다가 리젠트마린 제주로 선택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