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시정보

오페라의 유령 조승우 서울 예매 부산 드림시어터 1층 13열 시야 후기

리타1 2023. 6. 27. 01:43
반응형

오페라의 유령 조승우 후기

오페라의 유령 조승우

 

오페라의 유령 뮤지컬이 오리지널 무대 디자인과 스케일 그대로 제작되어 13년만에 한국어 공연을 시작했는데 그 첫 공연을 부산에서 했습니다.

 

게다가 조승우배우가 팬텀 역을 맡다니요.

조배우의 뮤지컬은 늘 티켓팅에 실패해 단 한번도 본 적이 없었는데,, 이번 오페라의 유령 부산공연은 정말 운좋게 VIP 티켓을 구할 수 있었습니다.

 

오페라의 유령 조승우

 

한국의 유령이 오다 - 오페라의 유령

 

오페라의 유령을 보지 못한 분들이라도 이 뮤지컬의 넘버를 한번이상은 다 들어보셨을 거라 생각합니다.

서울의 샤롯데씨어터에서 7월에 시작이고 부산에서는 그전에 3월 말부터 6월 18일까지 공연을 했는데 저는 6월 13일 화요일 공연을 보고 왔습니다.

 

 

 

 

 

조승우배우는 처음 오페라의 유령역을 맡으면서 컨디션난조에 감기까지 공연전까지 정말 힘든 날들을 보냈다고 하던데 다행히 무사히 부산공연을 모두 마쳤더라구요.

제가 공연을 본 날도 무리없이 잘 소화를 했었구요.

 

 

 

 

 

 


뮤지컬 < 오페라의 유령 > 서울
장소 ㅣ 샤롯데씨어터
기간 ㅣ23.7.21 ~ 23.11.17
예스24, 인터파크, 11번가에서 예매 가능
BC카드로 결재시 5% 할인된 가격으로 예매가능
티켓 ㅣ VIP 190,000원 /R석 160,000원/ S석 130,000원/ A석 90,000원

 

 

 

 

 

부산 오페라의 유령 드림씨어터

 

티켓을 구한날이 마침 휴무날이라 일산에서 본가가 있는 부산으로 가서 엄마와 같이 공연을 관람했고 1층의 13열이었습니다.

부산공연장소는 드림씨어터라는 곳이었고 부산IFC 건물 3층에 위치해 있었어요.

 

 

주차는 당일 공연 관람자에게는 5시간 무료여서 좋았구요,

드디어 조유령의 공연을 볼 수 있다는 기대로 일치감찌 공연장에 도착했습니다.

 

 

여기 드림씨어터의 건물에 아바니호텔이 있는데 오페라의 유령 배우들은 모두 거기 호텔에서 지낸 것 같습니다.

거기 헬스클럽에서 다른 배우와 찍은 사진이 있는걸 보니 조유령도 마찬가지였던 것 같아요.

 

 

부산 드림씨어터

 

 

캐스팅보드나 포토존이 곳곳에 있는데 사람들이 몰리기 전에 미리 찍어두는 것이 좋습니다.

 

마침내 조승우

 

 

 

 

오페라의 유령 드림씨어터 1층 13열 시야

드림씨어터 1층 시야

 

제가 예약한 자리는 1층 13열 40, 41 VIP 석이었고 오른쪽에 조금 치우친 자리였습니다.

 

가까운 편이긴 했지만 조배우님의 연기를 더 잘 보기 위해(또 볼수 있는 기회가 있다는 보장이 없으므로) 드림씨어터 홈페이지에서 오페라글라스도 미리 대여했습니다.

티켓을 구매하시고 오페라글라스는 한정수량이기 때문에 최대한 빨리 대여예약하시는 걸 추천드립니다.

 

그리고 원래 뮤지컬공연이 끝나면 커튼콜때 사진촬영이 됐던 걸로 아는데 오페라의 유령 공연은 커튼콜때도 촬영이 안되더라구요.  너무 아쉬웠어요.

부산 마지막 공연때 무대인사할때만 촬영이 가능했다고 하네요.

 

 

 

와 이 샹들리에가 떨어질때는 조금 무서웠습니다.

무대장치들이 다 퀄리티가 너무 좋았고 배우들의 의상도 굉장히 화려해 볼거리가 많았습니다.

 

 

첫 장면은 무대위에 덮혀있던 천들이 걷히면서 경매가 시작되고, 마지막엔 샹들리에가 공개되면서 과거의 시점으로 돌아갑니다.

커다란 샹들리에가 관중석위로 올라갈때 움직이면서 불이 켜지는 장면은 정말 인상깊었어요.

 

드림씨어터 오페라글라스

 

 

조승우배우의 연기는 정말 완벽했습니다.

 

유령 마스크때문에 얼굴의 절반이 가려져있어 얼굴은 제대로 보질 못해서 너무 안타까웠지만,,  그의 섬세한 몸짓의 연기는 정말 감동적이었어요.

마지막 장면에서 같이 오열한뻔..

 

오페라의 유령 조승우

 

간단한 줄거리는 오페라 하우스에 숨어지내는 천재 음악가인 에릭(오페라의 유령)은 무명 무용수인 크리스틴에게 노래를 가르치게 되고 그녀를 사랑하게 됩니다.

극단의 프리마돈나가 갑자기 무대를 떠나는 바람에 크리스틴에게 기회가 왔고 그녀는 그동안 갈고닦았던 노래실력으로 새로운 프로마돈나로 부상하게 되고

그녀의 예전 인연인 라울과 만나 연인이 되는데 그에게 배신감과 질투를 느낀 유령은 크리스틴을 자신의 지하 은신처로 데려가버리고 말죠.

크리스틴은 다시 돌아왔지만 그의 정체를 알게 된 그녀는 공포에 사로잡히고, 그녀를 사랑하는 청년 라울은 크리스틴을 유령에게서 구해내기 위해 계획을 세우는데...

 

 

 

안타까운 사랑

 

오페라의 유령 공식인스타에 작품의 정보와 출연진들의 정보, 이벤트가 잘 안내되어 있으니 참고하시면 좋겠습니다.

오페라의 유령 서울공연 티켓팅에 성공하신 분들 즐겁게 공연 관람하시길 바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