웨딩정보

2022 MBC연기대상 레드카펫 이종석 대상소감영상 아이유와 열애까지

리타1 2023. 1. 1. 15:58
반응형

2022 MBC 연기대상

2022년 12월 30일 MBC 연기대상 시상식이 상암동 MBC미디어센터에서 열렸습니다.

 

2022mbc 연기대상

 

다른 방송사들의 연기대상 시상식은 12월 31일에 열리지만 MBC연기대상 시상식은 하루빨리 30일에 진행합니다.

그 이유는 31일에 MBC 가요대제전이 제야의 종 타종식과 함께 같이 열리기 때문입니다.

 

이번 2022 MBC 연기대상의 사회는 최수영과 김성주가 맡았습니다.

 

2022 mbc연기대상 사회를 맡은 김성주와 최수영

옅은 그린계열의 튜브톱 드레스를 입은 최수영은 똑단발도 잘 어울렸어요.

그녀가 착용한 드레스는 하이엔드 수입샵 케일라베넷의 드레스인데요, 요즘 연말 시상식때 여자 연예인들의 레드카펫드레스로 많이 선택되고 있습니다.

 

 

 

 

 

2022 MBC 연기대상 레드카펫 드레스

이번 2022mbc 연기대상의 레드카펫은 소녀시대 윤아&수영, 걸스데이 출신 이혜리, 다이아 출신 정채연, 모모랜드 출신 연우, 아이즈원 출신 김민주 등 아이돌 출신 배우들의 드레스들이 플래시 세례를 받았습니다.

 

그 이유는 주요 배우들이 거의 시상식에 참석을 안했기 때문인데요, 2022년도  MBC 드라마중 빅마우스 외에 그리 눈에 띄는 작품이 없다고 해도 무방할 것 같습니다.

 

하늘색의 심플한 오프숄더 디자인의 임윤아 레드카펫 드레스

임윤아

 

옅은 그린계열에 화려하게 비즈가 올라간 최수영의 드레스

최수영

 

앞부분이 짧고 뒤가 긴 화이트 자수드레스 튜브탑을 입은 이혜리

 

이혜리

 

박서연

 

연우

 

정채연

 

김민주

 

정민아
우현주
한동희
박주현

 

작년까지만 해도 코로나시국때문에 시상식 여배우들의 드레스컬러가 블랙이 대다수를 이뤘지만, 이번년도 연말 시상식에는 예전처럼 다채로운 컬러의 레드카펫 드레스를 볼 수 있어 좋았습니다. 

 

아이돌 출신의 여배우들

이번 시상식은 아이돌 출신의 여배우들이 각자의 개성을 뽐내며 레드카펫을 밝혀주었습니다.

 

 

이종석 대상수상소감 아이유와 4개월째 만남

이번 2022 MBC연기대상의 가장 큰 이슈는 대상을 수상한 이종석의 수상소감과 그 이후 나왔던 아이유와의 열애인정이겠습니다.

대상을 받은 이종석

이종석은 '빅마우스'로 2022 연기대상을 수상했고, 그의 수상소감에서 "군복무를 마치고 고민과 두려움, 괴로움이 많았다. 방향성을 잡아주고 긍정적으로 생각할 수 있게 도와준 분이 있다.  이 자리를 빌어서 꼭 말하고 싶다.  항상 멋져서 고맙고, 아주 오랫동안 많이 좋아했고, 존경한다고 전하고 싶다"고 말했는데

 

 

그분을 언급하는 이종석

'그 분'에 대한 절절한 사랑고백으로 시청자들로 하여금 대상이 누군지 궁금하던 차에 다음날 디스패치에 이종석과 아이유가 4개월째 열애중이라는 기사를 올리면서 모두가 아이유인줄 알게 되었지요.

 

이종석 대상수상 소감영상 보기

https://tv.naver.com/v/32014497

 

빅마우스 '이종석' 대상 수상!!!!🎉, MBC 221230 방송

2022 MBC 연기대상 | 빅마우스 '이종석' 대상 수상!!!!🎉, MBC 221230 방송

tv.naver.com

 

 

 

이종석 아이유 열애 오랜 친구에서 연인으로

배우 이종석(33)과 아이유(29)가 처음 인연을 맺은 건 10년전 SBS인기가요에서  MC를 맡으면서였습니다.

10년전 인기가요 진행을 했던 두 사람

두 사람은 2013년 인기가요를 진행하고 있을 당시에 불화설도 돌았는데요, 이종석이 해명하길 인기가요의 주시청자인 청소년 타깃의 분장과 표현이 민망하고 불편했던 이종석에 반해 아이유는 더 적극적으로 해서 좀 얄미웠다고 말했습니다.

 

불화설을 넘어 마침내

 진솔한 대화를 통해 둘은 오해를 풀었고 그 후 둘도 없는 친구가 되었다고 합니다.

 

 

이종석은 수상소감에서도 언급한 것처럼 아이유에 대한 마음이 오래전부터였다고 고백했고, 최근 이종석의 여동생 결혼식에 아이유가 참석해 '너의 의미' 를 축가로 부르면서 그녀의 마음도 전달이 된 것 같습니다.

 

이종석 여동생 결혼식에 축가를 부르는 아이유

 

연기대상 다음날 디스패치는 "이종석와 아이유가 일본 나고야에 있는 최고급 리조트에서 2박 3일동안 조용히 성탄절 연휴를 즐겼다"고 보도했습니다.

보도에 따르면 이종석이 팬미팅을 위해 일본으로 출국했고, 아이유는 남동생과 함께 일본 나고야로 갔습니다.

 

두 사람의 지인 발언을 인용해 두 사람의 열애는 이미 가족들 사이에서도 인정받았으며 사귄지 4개월정도 됐다고 하네요.

 

같은 가방을 매고 공항에서 이종석과 아이유

 

아이유는 공식 팬카페를 통해 새해 인사를 하면서 "한 해의 마지막 날을 저 때문에 조금이라도 심란하게 보내진 않았을지...오늘 기사를 본 분들은 알겠지만 제가 연애를 하고 있습니다.  저의 오랜 동료였던 분과 서로 의지하며 좋은 마음을 키우고 있습니다.  기왕에 다들 알게 되신거, 우리 팬들 걱정하지 않게끔 예쁘게 조용히 잘 만나겠습니다"라며 열애 소식을 알렸습니다.

 

 

2022 MBC 연기대상 수상자

  • 대상 - 이종석(빅 마우스)
  • 올해의 드라마상 - 빅마우스
  • 최우수연기상 - 미니시리즈 임윤아(빅마우스), 육성재(금수저), 일일단막극 이승연(비밀의 집), 박호산(멧돼지사냥)
  • 베스트 캐릭터상 - 최원영(금수저)
  • 베스트 커플상 - 임윤아 이종석(빅마우스)
  • 우수연기상 - 미니시리즈 박주현, 김영대(금혼령), 이혜리(일당백집사), 일일단막극 최수영(팬레터를 보내주세요), 서하준(비밀의 집)
  • 신인상 - 연우, 이종원(금수저), 김민주(금혼령)
  • 조연상 - 예수정(멧돼지 사냥), 이창훈(트레이서)
  • 공로상 - 황금봉 편집감독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