웨딩정보

야옹이작가 결혼식 웨딩드레스 웨딩화보 연봉 싱글맘

리타1 2022. 12. 17. 00:06
반응형

야옹이작가 전선욱 결혼 

웹툰 작가 야옹이(본명 김나영)가 공개 연애 중이던 동료 웹툰 작가 전선욱과 12월 3일 웨딩마치를 올렸습니다.

야옹이 작가 전선욱 결혼

 

신부입장

 

전선욱 작가는 웹툰 '프리드로우' 를 연재중인 작가이며 야옹이작가보다 4살 연상입니다. (야옹이작가 31살, 전선욱작가 35살) 2019년부터 야옹이작가와 교제를 시작했다고 해요.

 

야옹이작가 전선욱 작가 결혼

 

2018년 네이버 웹툰 '여신강림'으로 데뷔한 야옹이 작가는 실물공개후 미모의 주인공 캐릭터 실사를 방불케 하는 미모와 몸매로 화제를 모았고, 거기에 더불어 이혼 후 홀로 초등학생 아들을 키우고 있는 싱글맘이라고 직접 알려 더 화제가 되었었죠.

 

야옹이작가와 아들

 

여행중인 두사람의 사진

 

야옹이작가 웨딩화보 스튜디오 드레스샵

야옹이작가 웨딩화보

 

야옹이작가는 전선욱과 찍은 웨딩화보를 자신의 SNS에 올렸는데요, 꼭 웨딩스튜디오 샘플앨범에 있는 모델처럼 아름다웠습니다.

 

 

야옹이작가가 웨딩촬영할때 입었던 드레스들은 수입샵 프리다브라이덜 샵의 드레스입니다.

프리다브라이덜 인스타에서 여러가지 수입브랜드의 드레스디자인을 보실 수 있어요.

 

 

 

 

 

야옹이작가 프리다 브라이덜

 

야옹이작가와 전선욱이 찍은 스튜디오는 에테르의 바다,

 

 

 

 

헤어메이크업은 에포트,

 

 

턱시도는 지오바네 라고 합니다.

 

 

 

 

그리고 야옹이작가는 웨딩드레스화보 못지 않게 한복을 입은 컷도 너무 아름다웠어요.

베일쓴 한복씬 너무 예뻐요

 

야옹이작가 전선욱 결혼

 

야옹이작가가 입은 한복은 한복린입니다.

 

 

 

 

 

야옹이작가 전선욱 본식드레스 결혼식장 본식스냅

야옹이작가 결혼

야옹이작가와 전선욱 작가는 12월 3일 서울 웨스틴조선호텔에서 결혼식을 올렸습니다.

사진을 보니 비가 조금 왔었나 보네요~

 

 

그녀는 본식드레스로 역시 심플한 디자인을 선택했습니다.

오간자실크 소재로 어깨가 드러난 오프숄더디자인이며, 스커트는 오간자와 튤이 섞여있는 벨라인 형태의 본식드레스를 입었습니다.

 

야옹이작가 본식드레스

 

 

 

 

배우 손우민 인스타

야옹이작가는 드레스가 심플해서 가벼운 헤어밴드를 매치했는데, 대기실에서 별모양의 밴드를 착용했다가 입장할때는 가느다란 두 줄로만 된 밴드를 착용했습니다.

대신 면사포(베일)을 비즈가 많은 걸로 선택했네요~

 

결혼실 당일 야옹이작가는 자신의 인스타 스토리에 사진을 올리고 남편인 전선욱에게 전하는 글을 올렸는데 마른 몸에 웨딩드레스가 많이 무거웠나 봅니다.

 

사실 풍성한 볼륨이 있는 웨딩드레스는 원단이 겹겹이 많이 들어가야 하기 때문에 보기보다 훨씬 무게가 나가는 편인데, 하객들은 날아갈것처럼 가볍게 보인다고 말씀하시기도 하지요~

 

 

야옹이작가의 본식날 스냅은 이미 유명한 오중석스튜디오에서 맡았습니다.

하이엔드 수입샵이나 규모가 있는 호텔에서 예식하는 분들이 많이 선택하시는 스튜디오입니다.

 

 

 

 

 

야옹이작가의 본식날 웨딩영상은 더나인야드,

부케는 은방울꽃과 믹스한 디자인이었는데, 업체는 루어스플라워라고 합니다.

 

출처 루어스플라워

 

결혼식날 1부가 끝나고 한복으로 갈아입은 두 사람의 모습도 참 잘 어울렸어요.

 

 

 

결혼식날 사회는 태준작가가, 

축가를 부르는 기안84

성심성의껏 임창정의 '결혼해줘'를 축가로 불러주는 기안84도 멋있구요,(왜 검은 맨투맨인지 사연은.. 결혼식이 이른 시간이라 가까운 곳에서 숙소를 잡고 잤는데 옷을 가지고 오지 않았다는 걸 그날 아침에 깨닫고 어쩔수 없이 화려한 프린트를 가리기 위해 옷을 뒤집어 입었다는 에피소드가 있더랍니다 ㅋ)

 

 

야옹이작가 파리웨딩스냅

그리고 두 사람은 결혼식 전 파리에서 웨딩스냅을 찍은 사진을 공개하기도 했습니다.

야옹이작가 파리스냅

에펠탑을 배경으로 화이트룩으로 맞춰입은 두 사람의 장난기있는 사진

 

 

 두사람의 자연스러운 모습이 참 이쁘네요.

해외 스냅이 로망인 커플들이 많은데요, 해외로 웨딩스냅을 하러가실 계획이라면 참고하셔도 좋겠습니다.

 

 

 

 

자연스러운 스냅

 

 

야옹이작가 전선욱 혼인신고

야옹이작가와 전선욱작가가 함박눈이 내리던 15일에 혼인신고를 마쳤습니다.

혼인신고를 마친 두사람

서초구청에서 혼인신고를 하고 포토존에서 사진을 찍어 SNS에 업로드 했는데, 그날이 전선욱 작가와 만난지 딱 3주년 되는 날이라고 하니 더 기뻣을 것 같습니다.

 

그리고 많은 분들이 궁금해 할 야옹이작가의 연봉 정보입니다.

네이버는 탑 작가들 연봉이 다른 작가들에 비해 굉장히 높다고 알려져 있습니다.

인기작가들의 경우 무려 연봉 20억에 달한다고 하고, 야옹이 작가는 유료광고도 많이 하고 드라마 판권료까지 하면 예상연봉은 20~30억선이라고 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