웨딩정보

박수홍 결혼식 와이프 김다예 드레스어디? 결혼식장 웨딩화보

리타1 2022. 12. 25. 21:41
반응형

박수홍 김다예 결혼식

박수홍 결혼식

박수홍은 지난 12월 23일, 23세 연하의 아내 김다예씨와 웨딩마치를 올렸습니다.

두 사람은 지난해 7월 이미 혼인신고를 하고 법적으로 부부가 됐지만, 박수홍의 친형인 전 소속사 대표와 가족들과의 법적 공방으로 결혼식을 미뤄오다 마침내 공식적인 결실을 맺게 된 것이죠.

 

아래는 개그맨 지인이 올린 박수홍의 청첩장입니다.  우리가 사랑하는 다홍이의 사진이 청첩장의 표지네요.

박수홍 김다예 청첩장
박수홍 결혼식

 

박수홍과 다홍이

 

박수홍 김다예 파리웨딩화보 드레스가격

 

박수홍은 아내 김다예씨와 방송에서 파리 에펠탑을 배경으로 찍은 웨딩화보도 공개했습니다.

 

 

사진속 두 사람은 손을 꼭잡고 있는게 참 좋아보였는데요, 놀라운 것은 웨딩화보에서 김다예씨가 착용한 웨딩드레스의 가격이었습니다.

 

 

박수홍 웨딩화보

 

박수홍은 "아내가 입은 드레스는 인터넷 쇼핑을 통해 10만원대 가격으로 구매한 것"이라며, "면사포는 사진작가님이 빌려주셨고 부케는 호텔 객실에 꾸밈용으로 있는 꽃다발을 가져와서 사용한 것이다.  촬영을 마친 뒤에 꽃다발을 객실에 다시 꽂아놨다"고 말했습니다.

 

 

요즘 이렇에 인터넷으로 저렴한 가격에 드레스를 구입하는 분들이 많은데요, 싼 가격만큼 감안해야 하는 것들이 많습니다.

다행히 김다예씨는 인터넷으로 산 드레스가 몸에 잘 맞아서 예쁘지만, 싸다고 무턱대고 샀다간 수선비용이 구매비용보다 더 많이 드는 경우가 있으니 신중히 구매하시길 바랍니다.

 

이렇게 해외에서 웨딩스냅을 찍는 예비 부부들이 많은데, 얼마전 야옹이작가도 파리 에펠탑을 배경으로 찍은 웨딩화보를 공개했습니다.

 

https://blanc111.tistory.com/entry/%EC%95%BC%EC%98%B9%EC%9D%B4%EC%9E%91%EA%B0%80-%EA%B2%B0%ED%98%BC%EC%8B%9D-%EC%9B%A8%EB%94%A9%EB%93%9C%EB%A0%88%EC%8A%A4-%EC%9B%A8%EB%94%A9%ED%99%94%EB%B3%B4-%EC%97%B0%EB%B4%89-%EC%8B%B1%EA%B8%80%EB%A7%98

 

야옹이작가 결혼식 웨딩드레스 웨딩화보 연봉 싱글맘

야옹이작가 전선욱 결혼 웹툰 작가 야옹이(본명 김나영)가 공개 연애 중이던 동료 웹툰 작가 전선욱과 12월 3일 웨딩마치를 올렸습니다. 전선욱 작가는 웹툰 '프리드로우' 를 연재중인 작가이며

blanc111.co.kr

 

박수홍 김다예 결혼식장 본식사진 웨딩드레스브랜드

호텔로 들어서는 신랑

박수홍은 자신의 SNS계정에 "인생에서 가장 행복했던 순간 함께해주신 많은 분들과 축하 인사 보내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인사 드립니다.  덕분에 기적같은 나날들 보내고 있습니다. 고맙습니다.  행복한 크리스마스 보내세요." 라며 행복한 소감을 전했습니다.

 

방송에서 공개된 결혼식날 모습

그는 결혼식 당일의 준비하는 모습을 TV조선채널 '조선의 사랑꾼'이라는 방송에서 공개하기도 했습니다.

 

 

 

박수홍의 아내 김다예씨는 전체적으로 레이스가 수놓아진 화려한 웨딩드레스를 선택했는데,  롱슬리브형태의 디자인에 깊게 파인 네크라인이 목선을 더 길어보이게 만드네요. 

 

김다예씨가 본식드레스로 입은 브랜드는 국내웨딩샵중에서 화려하기로 유명한 브라이덜 공입니다.

업체쪽에서는 박수홍이 직접 샵으로 전화를 걸어 방문예약을 했다고 하니, 아내에 대한 사랑이 얼마나 큰지 알 수 있겠네요.

 

 

출처 브라이덜공 인스타

 

브라이덜공은 가요대전의 안유진과 아시아아티스트 어워드에서 MC를 맡은 장원영이 입은 드레스 샵이기도 합니다.

 

 

 

 

 

웨딩샵에서 박수홍과 김다예
출처 브라이덜공 인스타

 

출처 조혜련 인스타

 

출처 박수홍 인스타

 

헤어스타일은 자연스럽게 하나로 묶은 포니테일에다 높은 티아라(왕관)를 쓰고 베일도 역시 굉장히 화려하고 긴 걸로 착용했습니다.

 

 

박수홍 김다예 결혼

 

박수홍과 김다예가 웨딩마치를 올린 호텔은 여의도 더현대 바로 옆 페어몬트 앰버서더 호텔 서울 입니다.

 

페어몬트 앰버서더 호텔 웨딩

 

페어몬트 앰버서더 호텔의 그랜드볼룸은 최대 280명 수용이 가능하고, 세 가지 각기 다른 웨딩 컨셉으로 나만의 웨딩 디자인을 기호에 맞게 연출할 수 있다고 합니다.

또한 스몰웨딩을 원하시는 분들을 위해 호텔 7층에 위치한 갤러리 7에서 프라이빗하게 작은 웨딩을 준비할 수 있다고 하네요.

페어몬트 앰버서더 호텔 서울의 웨딩이 궁금하신분들은 아래를 참고하세요.

 

 

 

 

박수홍 결혼식 하객 박경림 김수용 혼주역할

23일 박수홍의 결혼식장은 연예대상 시상식을 방불케 할정도로 많은 연예인들이 축하해주러 왔습니다.

유재석, 강호동, 김국진, 지석진, 장성규, 오나미, 이연복, 주영훈, 이수영 등 스타들이 총출동했다고 하죠.

혼주역할을 해준 김수용, 박경림

특히 개량한복을 입은 박경림과 수트 차림의 김수용은 박수홍의 가족 역할을 대신했습니다.  본식 1시간 전에 도착해 혼주역할을 자처하며 하객들을 챙겼다고 합니다.

 

박수홍을 축하하는 유재석

이날 결혼식 사회로는 1부 손헌수, 2부는 붐이 맡았고 축가는 박경림을 비롯해 멜로망스의 김민석, 조혜련, 이찬원 등이 불렀고 하객으로 참석한 김호중이 예정에 없던 깜짝 축가로 모두를 놀라게 했습니다.

 

김호중의 깜짝 축가

 

김호중은 박수홍이 MBC 예능 '라디오 스타'에 출연해 직접 불렀던 '고맙소'를 축가로 불렀는데, 박수홍이 "아내를 위한 곡이다. 내 얘기 같다."라며 말한 바 있으니 더 의미가 남달랐던 것 같습니다.

 

박수홍 김다예 애프터파티

그리고 박수홍과 김다예는 결혼식이 끝나고 애프터 파티를 즐기는 모습이 절친 개그맨의 인스타계정에 의해 공개됐습니다.

박수홍 김다예 결혼식

두 사람은 자신들의 결혼식장이었던 페어몬트 앰버서더 호텔 서울의 바로 옆에 있는 여의도 더 현대에서 쇼핑도 즐기고 지인들과 즐거운 시간을 보낸 것으로 보입니다.

 

박수홍 김다예 결혼 애프터파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