웨딩정보

손연재 웨딩드레스 엘리사브 신라호텔 웨딩사진 손예진과 같은브랜드 총정리

리타1 2022. 8. 24. 17:20
반응형

손연재 웨딩스타일 브랜드 정보

리듬체조 전 국가대표 손연재가 지난 8월 21일 비연예인 연인과 웨딩마치를 올렸습니다.

출처 손연재 인스타그램

그녀의 마음을 사로잡은 남편은 손연재와 9살연상의 글로벌 헤지펀드 한국 법인 대표직을 맡고 있는 금융인으로 알려졌는데요,(이후 율리시스캐피탈 대표이사인 이준효씨라는게 본식이 끝나고 알려졌습니다) 열애 사실을 인정하고 4달만에 결혼식을 올린 것입니다.

손연재는 선수시절 '리듬체조 요정'으로 불리며 다양한 매력을 선보였는데요, 그녀가 자신이 착용한 웨딩드레스 화보를 공개했습니다.

손연재 웨딩촬영 화보 스타일 브랜드

웨딩화보에서 손연재는 어깨가 드러난 오프숄더디자인의 실크드레스를 입고 컬러풀한 부케를 들어 상큼한 분위기를 연출했습니다.

출처 손연재 인스타

손연재가 웨딩화보때 착용한 웨딩 촬영드레스는 '엘리사브'라는 브랜드로서 손예진씨가 웨딩화보때 선택한 브랜드이기도 합니다. 헐리우드 스타들도 선호하는 럭셔리 브랜드이죠.

엘리사브 브랜드를 착용한 손예진 현빈 화보


그리고 실크드레스와는 다른 분위기의 깊은 V네크라인의 비즈드레스를 착용한 컷도 있습니다. 자연스러운 헤어연출과 드레스에 수놓아진 자잘한 비즈들이 너무나 잘 어울렸습니다.

손연재 웨딩화보
손연재 웨딩화보


예신들이 웨딩화보를 찍을 때 꼭 빠지지않는 베일씬도 손연재스럽게 소화했습니다.


단아한 실크드레스와 러블리섹시의 비즈드레스에 이어 블랙드레스에 화이트 숏베일을 매치해 세련되고 유니크한 스타일도 보입니다. 아직 너무 어리게만 보이는 손연재씨의 이미지와 참 잘 어울렸어요.

손연재 웨딩화보

손연재가 착용한 엘리사브라는 브랜드는 국내에 소유브라이덜(soyoobridal)이라는 럭셔리수입드레스샵에서 수입하는 것으로, 이 드레스샵은 엘리사브외에도 다양한 수입브랜드를 독점하고 있습니다.
고소영, 손예진, 박신혜 등 유명연예인들이 선택한 곳이기도 한데요, 현재 국내에 이정도의 수입브랜드샵들이 몇군데 되지 않기때문에 유명인들의 결혼소식이 들리면 어느정도 예상이 되는 부분이기도 합니다.

손연재 본식 웨딩홀

손연재가 선택한 웨딩홀은 역시 신라호텔 다이너스티홀입니다. 재벌가와 정치인, 유명 연예인들이 본식장소로 선택하는 곳인데요, 하객수가 어마어마한 분들이기 때문에 이정도 규모의 호텔예식은 거의 신라호텔뿐이라고 해도 과언이 아닙니다. 신라호텔은 가장 큰 다이너스티홀과, 규모는 작지만 야외정원 예식으로 예쁜 영빈관홀이 있는데 하객수가 많은 신랑신부는 실내예식인 다이너스티홀을 선택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신라호텔 다이너스티홀은 장동건&고소영, 전지현, 윤계상, 예신 김연아 등이 선택(유재석씨도 신라호텔 ㅋ)한 곳으로 프라이빗한 결혼식을 원하는 연예인들이 선호합니다.

손연재인스타에 올라온 신라호텔 웨딩홀 내부

화이트플라워와 그린 풀잎의 생화장식은 그녀의 싱그러운 이미지와도 찰떡입니다.
이렇게 화려하고 싱그러운 플라워데코의 베뉴에서 손연재는 어떤 디자인의 본식드레스를 선택했을까요?

손연재 본식드레스와 악세사리

손연재 본식 웨딩드레스


역시 브랜드는 엘리사브 브랜드를 선택했고 2023년 S/S 시즌 디자인으로 어깨선이 비대칭인게 특징인 미카도 실크드레스입니다.
상체 드레이프 디테일이 멋스럽고 메이크업은 색조를 최대한 줄여서 청초함을 강조했습니다.
헤어는 머리아래쪽으로 살짝 올리는 로우번스타일로 하고 이어링은 최대한 단순한 디자인으로 했네요.

2023 s/s 엘리사브 손연재드레스


손연재는 대기실에서 웨딩밴드도 엘리사브브랜드의 실크헤어밴드를 착용하고, 파스텔계열의 부케를 들고 촬영을 했지만
본식 입장할때는 헤어밴드를 반짝이는 걸로 바꾸고 부케도 은방울꽃으로 바꿔서 입장했습니다.

손연재 본식사진/ 본식드레스

은방울꽃은 예비신부들의 로망인 부케로 국내에선 생화를 구하기가 어려워 거의 수입으로 진행되고 있고 상태가 좋은 은방울꽃 부케는 백만원이상을 호가하기도 합니다.

대기실에서 로우번헤어에 엘리사브헤어밴드를 착용

손연재 피로연 2부드레스

본식을 단아하고 심플한 미카도실크 드레스를 선택한 손연재는 2부 피로연 드레스는 슬림한 라인에 전체가 자잘한 비즈로 장식된 디자인을 선택했습니다.

헤어는 본식때는 아래쪽으로 올린 로우번스타일로 했는데 피로연때는 내추럴하게 풀어서 살짝 웨이브만 주고 진행했습니다.

손연재 2부드레스


손연재가 웨딩촬영과 본식드레스를 진행한 드레스샵은 위에서 말한 것처럼 소유브라이덜 수입샵이며 헤어메이크업은 그린바이강미라는 업체입니다.
본식스냅사진은 소울페이지, 부케는 에밀리아뜰리에라는 곳입니다.

손연재 웨딩에 궁금했던 분들은 참고하시고 예비신부들은 결혼준비에 참고하셔도 좋겠습니다.

손연재 축의금 5천만원 기부

손연재는 결혼식 축의금 5천만원을 세브란스 어린이병원에 기부하며 결혼식을 아름답게 마무리했습니다.

손연재를 축하하러 온 이민정과 아이린


자신의 결혼을 축하해준 지인들의 축의금을 의미있게 쓰기 위해 소아 환우들을 돕기로 결정했다고 하며, 기부금은 지속적으로 의료 서비스가 필요한 중증 소아환자들의 재택 의료사업에 사용될 예정이라고 합니다.

손연재 웨딩


손연재와 같은 소유브라이덜에서 진행했던 연예인들의 웨딩정보가 궁금하시면 참고하시면 좋을 포스팅입니다.


https://blog.naver.com/phk8388/222629585077

박신혜 최태준 결혼식 웨딩드레스는 어디?브랜드별 총정리

배우 박신혜와 최태준이 1월 22일 강동구의 교회에서 결혼식을 올렸어요~ 둘은 중앙대 연극학과 선후배로 ...

blog.naver.com

https://blog.naver.com/phk8388/222688414577

손예진웨딩드레스 어디? 미라즈윌링거 엘리사브 베라왕 결혼식사진

3월 31일 오늘 현빈과 손예진 결혼식사진 많이들 보셨죠~? 꺄♡ 톱스타 부부의 탄생이라 많은 분들이 기대...

blog.naver.com

♡ 구독, 공감, 댓글은 사랑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