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속초 시드누아 메뉴 주차 설악산전망 대형카페 속초당일여행

리타1 2022. 12. 8. 22:27
반응형

속초 대형 베이커리카페 시드누아

속초로 당일여행을 가서 설악산케이블카도 타고 감자옹심이도 맛나게 먹고, 배는 불렀지만 속초에 카페를 안가볼 수 없었습니다.

보통 속초는 바다전망이 많은데, 검색했을때 시원하게 큰 카페를 못찾아서 바다전망이 아니지만 설악산전망의 시드누아를 찾아갔습니다.

시드누아 속초

 

겨울이라 해가 빨리 떨어져 설악산 전망이 무색하게 밖이 깜깜해서 아무것도 안보입니다.

찾아가는 도중에 여기가 맞나..? 하는 의심이 들 정도로 주변에 아무것도 없고 주택이 몇채 있을 뿐인 곳에 있어요.

밤이라 더 그렇게 느껴졌을 것도 같습니다.

 

 

시드누아 카페 옆 주차장에 주차를 하고 건물을 바라보니 나름 운치있고 따뜻한 느낌이 났어요.

저 갈대사이 길을 걸어가면 정문이 있습니다.

 

속초 시드누아 커피


<시드누아 속초점>
매일 10:00~21:00 (20:30 라스트 오더)
블랙커피(필터커피) 5,500/ 바닐라 라떼 6,500
주차 매장 옆 주차장에

 

반려동물은 안된다고 해요

 

속초 시드누아 메뉴 가격

 

거대한 자동유리문이 열리면 초대형카페답게 높은 층고와 넓은 공간이 나타납니다.

 

 

평일 저녁쯤이라 사람이 없어서 더 여유롭고 좋았습니다.

주말엔 진짜 사람이 많을 것 같아요.

 

 

 

다만 아쉬운건 밤이라 매장안에서 카페정원이 보이지 않았다는 것.. 다음에 낮에 꼭 한번 더 가고 싶어졌습니다.

설악산 울산바위 전망이라는데 낮과 밤이 다른 분위기의 시드누아

 

 

 

베이커리 3개이상 구입시 30% 할인된다고 합니다.

저녁이라 그런건지 원래 할인을 해주는건지 확실하지  않아요.

네이버 영수증 리뷰 이벤트와 인스타그램 업로드 이벤트를 하고 있는데, 인스타그램은 스토리가 아닌 피드로 올리셔야 합니다.(베이커리 종류 하나 증정)

 

 

속초 시드누아 메뉴

속초 시드누아는 아메리카노가 에스프레소가 아닌 필터로 걸러 내려주는 커피입니다.

가격은 왠만한 대형카페들이랑 비슷합니다.

 

 

시드누아의 매장안에 있는 나무와 풀들은 조화가 아니라 다 살아있는 나무들이었어요.

 

사실 요즘 플렌테리어 카페가 많아서 조화랑 진짜랑 섞었겠지.. 했는데 나무사이에 물주는 호수가 있는 걸 보고 다시 봤더니 모두 진짜 나무와 풀들이었습니다.

관리가 정말 힘들텐데 대단합니다.

 

커피받침 모양 이뻐

 

저희는 블랙커피(필터커피)와 바닐라라떼, 패스트리에 카라멜코팅을 한 빵을 샀는데 이름이 기억이 안나네요..

커피는 좋았고 빵은 제가 생각했던 맛이 아니라 살짝 아쉬웠어요.(더 바삭해야하는데 눅눅느낌스)

 

 

 

 

시드누아의 정원 반대편으로 나가면 화장실입니다.

저기 가운데 진짜 큰 나무도 진짜 나무였어요.

 

화장실은 밖으로

 

속초 시드누아는 화장실도 너무 멋스럽게 해놨습니다.

 

 

속초 시드누아 카페

 

시드누아에 오기전 탔던 설악산케이블카와 감나무집 감자옹심이 후기는 저번 포스팅에 해두었습니다.

속초 당일여행가시는 분들은 참고하세요.

 

 

알차게 다녀온 속초하루여행 - 설악산 케이블카 후기와 감자옹심이맛집 >>

https://blanc111.tistory.com/entry/%EC%84%A4%EC%95%85%EC%82%B0-%EC%BC%80%EC%9D%B4%EB%B8%94%EC%B9%B4-%EC%9A%94%EA%B8%88-%EC%86%8D%EC%B4%88%EB%8B%B9%EC%9D%BC%EC%97%AC%ED%96%89-%EA%B0%90%EB%82%98%EB%AC%B4%EC%A7%91%EA%B0%90%EC%9E%90%EC%98%B9%EC%8B%AC%EC%9D%B4-%EC%A3%BC%EC%B0%A8-%EC%86%8D%EC%B4%88%EB%A7%9B%EC%A7%91

 

설악산 케이블카 요금 속초당일여행 감나무집감자옹심이 주차 속초맛집

속초 당일치기여행 설악산 케이블카 며칠전 즉흥적으로 다녀온 속초 당일치기여행 설악산 케이블카를 타러 겨울에 가고 싶은 분들은 제 포스팅이 도움이 될 거 같습니다. 저희는 평일에 다녀왔

blanc111.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