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시정보

김호중 한가위 판타지아 9일 방송 바로보기 추석특집 현장포토

리타1 2022. 9. 6. 23:28
반응형

9월 9일 추석연휴 첫날 저녁 8시 10분 SBS에서 가수 김호중의 추석특집 단독쇼를 방영한다고 합니다.

지난 30일경기도 고양체육관에서 열렸던 한가위 특집쇼였는데요, 깜짝 게스트로 가수 송가인과 최백호가 나와서 콘서트를 더 빛내주었다고 합니다.

 

 

김호중 한가위 특집쇼 한가위 판타지아

 

김호중 한가위 판타지아 방송일정 및 방송보기

김호중은 지난 6월에 소집해제를 하면서 7월 27일 두번째 클래식 정규 2집 'PANORAMA' 앨범 발매를 시작했고 방송출연, 단독 콘서트까지 바쁜 나날을 보내고 있습니다.

앨범 공개 동시에 타이틀곡인 '약속'과 '주마등' 이 국내 주요 음원 사이트 차트에 오른 것은 물론 초동 70만 장을 기록하면서 새로운 기록을 써내려가고 있습니다.

 

김호중의 한가위 판타지아 공식 홈페이지에서는 특집쇼의 무대 뒤 비하인드 사진들과 리허설 사진들이 올라왔습니다.

 

한가위 판타지아 추석특집쇼 방송일정 9월 9일 SBS 저녁 8시 10분 

 

추석특집쇼 김호중 한가위 판타지아

 

 

 

 

 

이번 추석특집 단독쇼 김호중의 한가위 판타지아는 총 3개 파트로 클래식부터 트로트까지 다양하게 선보일 예정이라고 합니다. 

'김호중의 롤모델'로 꼽히는 최백호가 등장해 그의 대표곡 '낭만에 대하여'를 선보이고 김호중은 "나와주셔서 정말 감사하다.  노래하는 사람으로 남고싶다는 다짐을 선생님 덕분에 했다"고 존경을 표했다고 해요.

 

최백호와 듀엣무대를 선보인 김호중

 

두 사람은 '노래 해요' 듀엣 무대를 펼쳐 큰 박수를 받았고 관객들과 셀카를 함께 찍기도 했습니다.

 

송가인도 김호중과 첫 듀엣 무대를 완성했는데요, 곱게 한복을 차려입은 송가인은  '비 내리는 금강산' 무대로 국악의 진수를 보여줬습니다. 

 

김호중 한가위 판타지아에 나온 송가인

 

김호중은 "국악과 성악이 함께 하면 어떨까하는 생각에 송가인에게 연락했는데 10초만에 'OK' 답장이 왔다" 고 감사 인사를 전했다고 합니다.

이어 김호중은 송가인과 함께 '한 오백 년'을 가창하며 환상적인 크로스오버 무대를 선보였습니다.

 

그리고 '김호중의 한가위 판타지아'는 게스트 듀엣무대 외에도 김호중의 인생 이야기가 담긴 무대들과 관객들이 참여하는 다양한 콘텐츠들로 구성됩니다.

 

김호중의 한가위 판타지아 현장사진

 

김호중의 예능 속 새로운 매력을 보고 싶다면>> 

 

 

 

 

고양체육관에서 직관하지 못한 분들은 9월 9일 8시10분 SBS에서 김호중을 만나보세요~!

9월 30일부터 전국투어 콘서트도 시작한다고 하니 아리스팬들은 너무 기대가 되겠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