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시정보

여의도 더현대 크리스마스 예약 현장 웨이팅 주차

리타1 2023. 11. 15. 21:07
반응형

여의도 더현대 <해리의 꿈의 상점>

더현대 크리스마스 빌리지

 

 

주요 백화점들이 크리스마스 장식의 화려한 불빛을 밝히며 젊은 층을 중심으로 인증샷 성지로 떠오르고 있습니다.

현대백화점은 크리스마스 시즌을 맞아 더현대서울 5층 사운즈 포레스트에 '해리의 꿈의 상점'을 테마로 대형 크리스마스 트리와 유럽 작은 공방들로 꾸민 'H빌리지'를 선보입니다.

 

 

 

더현대 크리스마스

 

 

매년 크리스마스 인증샷 성지로 주목받는 'H빌리지'는 약 1000평 규모의 크리스마스 마을로 꾸며져 있는데요,

11m높이의 대형 크리스마스 트리와 현대백화점의 16개 점포를 상징하는 16개의 부티크(상점)와 마르쉐(시장), 6000여개의 조명 등으로 이국적인 공방들이 모인 골목길을 구현합니다.

 

 

더현대 해리의 꿈의 상점

 

 

 

 

더현대 해리의 꿈의 상점 1차예약은 이미 끝났고, 2차 예약이 14일부터 시작되었습니다.

 

 

더현대 크리스마스 2차 사전 예약

 

 

< 여의도 더현대 서울 H빌리지 크리스마스 예약 >
기간 : 23.11.1~23.12.25
관람시간 : 월~목 10:30~20:00/ 금~일 10:30~20:30
장소 : 더현대 서울 5층 사운즈 포레스트
요금 무료
네이버 예약 / 현장 웨이팅 예약
더현대서울 인스타에 사전예약 링크

 

 

 

 

 

2차 사전예약이 11월 14일 2시에 오픈되었으나 10분만에 대기가 4만명이 되는 바람에 빛의 속도로 매진이 되었고

후에 3차 예약이 오픈될 것 같습니다.

3차 예약 오픈날은 더현대서울의 공식 인스타그램에 업로드 될 예정이니 팔로우해놓고 기다리시면 되겠습니다.

 

 

 

 

 

더현대 크리스마스 예약 2차 오픈

 

 

 

더현대 H빌리지 현장 예매 & 웨이팅

더현대 크리스마스 현장 웨이팅

 

 

 

 

 

만약 티켓팅에 실패하셨다면, 당일 현장 예약을 하시는 방법도 있습니다.

현장 입장 예약은 네이버 예약 노쇼 발생시 한시적으로 운영된다고 합니다.(노쇼의 기준은 예약 시간보다 15분초과)

웨이팅 티켓 1장당 1명 입장 가능하고 티켓 1매로 동반 입장이 되지 않는다는 점 꼭 참고하세요.

 

 

더현대의 사운드 포레스트가 있는 5층, 해리의 상점 입출구쪽에 현장 예매를 할 수 있는 QR코드가 보이는데, 바로 카메라로 찍어서 웨이팅을 신청하시면 됩니다.

웨이팅 신청에 성공하셨다면 자신의 차례가 올때까지 더현대 곳곳을 다니며 구경하거나 맛난 것을 먹어도 되겠어요.

다만 입장호출 카톡이나 문자를 받고 10분이내 입장하지 못하면 자동취소가 된다는 점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더현대 크리스마스

 

 

현장 웨이팅의 경우 대기는 많을 수 있지만 생각보다 빨리 순서가 돌아올 수 있고,

오후가 되면서 현장 웨이팅 예약도 마감되는 경우가 있습니다.

 

그날 현장 상황이나 방문 시간, 주말과 평일 등 여러 조건에 따라 대기 시간이 상이할 수 있으니 이점 참고하시고 방문하시는게 좋을 것 같습니다.

 

 

 

 

 

더현대서울 주차

여의도 더 현대 서울의 주차는 최초 30분 무료이고

초과 10분당 2,000원입니다.

구매금액 5만원 이상 1시간, 10만원 이상 2시간, 15만원 이상 3시간 무료입니다.

 

현대백화점 앱을 다운하시면 한달에 2번 무료주차 쿠폰이 제공되니까 이걸 잘 활용하시면 도움이 되겠습니다.

 

 

 

더현대서울의 공식인스타그램에서 예약 안내와 예약 링크, 정보를 살펴볼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