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부산 해운대 고든램지버거 센텀시티점 맛집 예약 햄버거가격 메뉴

리타1 2023. 9. 11. 23:54
반응형

부산 고든램지버거 해운대

부산 고든램지버거 센텀시티점

 

이번 포스팅은 8월 휴가기간에 본가인 부산으로 가서 송도에서 친구와 하루를 지내고 다음날 엄마와 이모들과 함께 갔던 고든램지버거 센텀시티점 후기입니다.

 

 

부산 고든램지버거

고든램지버거 부산은 해운대 센텀시티역의 신세계백화점 지하 1층 푸드코트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전 세계 5번째 매장이자 서울에 이어 국내 2호점으로 문을 연 곳이기도 합니다.

 

고든램지버거 센텀시티점

 

< 부산 고든램지버거 센텀시티점 >
부산시 해운대구 센텀남대로 35 지하 1층
영업시간 월~금 10:30~20:00/ 토~일 10:30~20:30
라스트오더 마감 1시간전
휴무 매달 2번째 월요일/ 백화점 휴무일
최소 1일전 캐치테이블 또는 네이버로 예약(예약금 3만원)
당일예약X, 현장방문시 좌석이 있을 경우 착석 가능
콜키지 병당 2만원
문의 ㅣ 051-745-1445

 

 

 

 

 

 

부산 고든램지버거는 신세계백화점 지하 푸드코트 내에 있기 때문에 다소 번잡스러운 느낌을 지울 수 없었습니다.

최소 1일전 네이버나 캐치테이블로 예약을 해야하고 예약금은 3만원입니다.

당일날 노쇼를 한다면 돌려받을 수 없는 것이라 혹시 걱정되면 당일날 매장에 가보고 자리가 있으면 입장하실 수 있으니 참고하세요.

 

 

고든램지버거 해운대

 

VIP석

이 동그란 좌석은 VIP석으로, 25만원 이상 결재시 착석할 수 있다고 합니다.(딱히 앉아보고 싶은 느낌은 안듬)

 

 

고든램지버거 센텀시티점 메뉴

고든램지버거 메뉴

 

고든램지버거 메뉴는 굉장히 다양했고 버거는 27,000원부터 가장 고가인 1966버거는 14만원이었습니다.

감자튀김은 9천원, 쉐이크류는 13,000원부터입니다.

 

와인이나 음료의 종류도 다양했어요.

 

 

레몬이 살짝 들어간 콜라 5천원.

콜라

 

 

크렘 브륄레 푸딩&오레오 쉐이크 이름도 길고 럭셔리한 쉐이크는 13,000원.

오레오 쉐이크는 맛있지만 햄버거와는 느끼해서 그렇게 어울리진 않았습니다.

 

크림 브륄레 푸딩 & 오레오 쉐이크

 

고든램지버거는 햄버거 패티 굽기를 선택할 수 있고, 포크와 나이프외에 햄버거 커팅용나이프를 고급스럽게 따로 세팅해주십니다.

 

햄버거 커팅용 칼 세팅

 

 

이름그대로 '저스트 프라이즈'인 기본 감자튀김.

다른 분들은 트러플 감자튀김을 많이 드시던데 트러플을 좋아하지 않는 조카때문에 기본으로 주문했어요.

 

고든램지 저스트 프라이즈

 

금방 튀겨져 나온 감자튀김이 맛있는 건 진리이고 통통한 사이즈는 딱 좋았습니다.

 

양이 1인분보다 조금 넉넉한 양이었고, 같이 나온 소스가 수제로 만든 케찹이어서 그런지 독특했어요.

하긴 9천원짜리 감자튀김인데 시판 케찹을 사용한다면 안되겠지요.

 

통통한 감자튀김

살짝 향신료맛이 나던 감자튀김.

피클은 달라고 하면 직원이 가져다줍니다.

 

 

저희가 주문한 버거는 포레스트 버거, 아메리칸 버거, 프론 버거 입니다.

 

아메리칸 버거

고든램지 아메리칸버거

 

아메리칸 버거는 아메리칸 치즈, 토마토, 피클, 레드 어니언, 버거 렐리쉬, 버터 레터스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짭짤한 미국식 햄버거 맛이었어요.

 

 

미국식 버거

기본 햄버거를 좋아하는 저는 나쁘지 않았지만, 역시 느끼한 건 어쩔 수 없었습니다.

 

 

포레스트 버거

고든램지 포레스트버거

 

포레스트 버거는 그뤼에르 치즈, 머쉬룸 라구, 포르치니 마요네즈, 루꼴라, 유정란(써니 사이드 업)이 들어있고 담백하니 맛있었습니다.

 

 

 

통통한 소고기 패티에 버섯, 반숙계란 후라이와 담백한 소스까지 좋았습니다.

 

 

프론 버거

고든램지 프론버거

 

프론버거는 새우 패티에 타르타르 소스, 예스키베체, 아보카도, 버터헤드레터스가 들어있고 이모가 드셨는데 맛있다고 하시더라구요.

 

아무래도 버거두께가 크다보니 손으로 먹는게 더 편한데 직원들에게 장갑달라고 하면 일회용 장갑주시니까 참고하세요~!

 

 

 

고든램지 버거 패티가 엄청 두껍고 고급스러운 맛이 나긴 하지만, 요즘 수제버거의 퀼리티가 상향평준화가 되어 있다보니 궁금해서 한번은 가봤지만 자주 방문하지는 않을 것 같다는 솔직한 후기입니다.

그래도 한번은 가볼만 해운대 맛집이니 특별한 날 분위기 내고 싶을 때 가보시길 바랍니다.

 

 

 

부산 그랩디오션 송도 주니어스위트룸 숙박후기>>>

https://blanc111.co.kr/entry/%EB%B6%80%EC%82%B0-%EA%B7%B8%EB%9E%A9%EB%94%94%EC%98%A4%EC%85%98-%EC%86%A1%EB%8F%84-%EC%A3%BC%EB%8B%88%EC%96%B4-%EC%8A%A4%EC%9C%84%ED%8A%B8-%ED%98%B8%EC%BA%89%EC%8A%A4-%EC%98%A4%EC%85%98%EB%B7%B0-%ED%98%B8%ED%85%94%EC%B6%94%EC%B2%9C-%EC%98%88%EC%95%BD

 

부산 그랩디오션 송도 주니어 스위트 호캉스 오션뷰 호텔추천 예약

부산 송도 그랩 디 오션 호텔 올해 8월에 다녀온 부산여행 숙소 그랩디오션 송도 숙박후기입니다. 성수기라 사람들이 많이 붐비는 해운대나 광안리보다 덜 복잡한 송도를 택한 것은 친구가 송도

blanc111.co.kr